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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많이 찾는 질문

  • 연박 시 객실 청소는 매일 무료로 제공되나요?

    연박 시 객실 정비는 3박 당 1회 무료로 제공되며 프런트를 통한 별도 정비 요청이 필요합니다.

    규정 외 객실 정비를 요청하시는 경우 별도 요금이 발생하며 운영 상황에 따라 객실 정비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료 객실 정비를 희망하시는 경우 이용하시는 호텔/리조트로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반입이 불가한 물품이 있나요?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전 리조트/호텔/테마파크에서는 휴대용 취사도구(휴대용 버너, 그릴, 부탄가스 등)와 화기성 물품(폭죽 등)의 반입을 제한합니다.

  • 엑스트라 베드 추가 가능한가요?

    엑스트라 베드는 제공하지 않으며, 별도 침구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침구 추가 시 별도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침구 추가 시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마티에 오시리아 호텔은 침구 추가가 불가합니다.

  • 일회용 세면도구가 제공되나요?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 세면도구(칫솔, 면도기, 샤워 스펀지 등)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객실 내 샴푸∙바디워시 비치 여부는 예약하신 리조트/호텔 프론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사전 배정이 가능한가요?

    객실은 체크인 시 배정되며, 사전 배정은 불가합니다.
    입실 시간은 홈페이지 혹은 방문하시는 리조트/호텔 프런트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도 되나요?

    일반 객실은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하며, 멍패커 객실에 한하여 동반 입실 가능합니다.

    현재 멍패커 룸은 제주, 평창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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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상담시간 주중(월-금) 9AM – 5PM (점심시간 12PM – 1PM)
주말(토,일) 및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번호 1588-2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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