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자주하는 질문

현재 문서의 위치

문서 기능

가장 많이 찾는 질문

  • 입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입퇴실 시간>
    ▪ 전사업장(제주제외)
    기준 입실 퇴실
    주말/연휴/성수기 15시 부터 ~ ~ 11시 까지
    비수기주중 12시 부터 ~ ~ 12시 까지
    *뽀로로 및 PET객실은 15시부터 입실, 11시까지 퇴실입니다.(연중)
    ▪ 제주
    기준 입실 퇴실
    주말(금,토,일)/연휴/성수기 15시 부터 ~ ~ 11시 까지
    비수기주중 14시 부터 ~ ~ 12시 까지
    *주말/연휴/성수기에는 현지 상황에 따라 입실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운대/대천 파로스 아쿠아 객실 이용시 패밀리와 요금이 왜 다른가요?

    대부분의 고객이 바다쪽의 객실을 선호하므로, 같은 요금을 적용할 경우 바다가 보이는 객실에 배정받지 못한 고객들의 불만이 발생하곤 합니다.
    이에 바다쪽 전망의 객실과 일반객실 요금을 차등 적용하기로 하였습니다.  (특급호텔 기준적용)

  • 해운대 바닷가 쪽 객실을 배정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운대 바닷가 쪽 객실을 원하시는 경우
    패밀리(아쿠아)로 선택하여 예약을 하시거나, 1588-2299(상담원 연결 0)로 신청 가능합니다. 
    호텔형 객실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 신청시 호텔형(미취사)로 선택하여 예약가능하며, 호텔형 객실은 취사가 불가능합니다. 
    패밀리(일반)과 패밀리(아쿠아)는 객실요금 차이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경주 에톤객실을 배정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경주 에톤은 2006년 새로이 증축되었습니다. 
    객실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신청 하실 때 객실 타입을 패밀리(에톤)으로 선택하여
    예약을 하시거나, 혹은 1588-2299(상담원 연결 0)로 신청 가능합니다. 
    패밀리(에톤)과 패밀리(담톤)은 객실요금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객실 이용요금

    객실예약 요금은 회원 / 비회원으로 구분되며, 회원은 다시 무기명, 기명, 회원추천으로 구분 됩니다.
    개인회원인 경우 가족등록 여부에 따라 요금이 또다시 세분화 되므로, 회원 및 비회원의 객실요금을 문의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날짜와 이용지역을 확인하시고 한화리조트 대표번호 1588 - 2299로 전화하시어 조회 후 정확한 객실료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콘도 이용기간은 어떻게 구분 되나요?
    여름 성수기 기간 7/20 ~ 8/24 사이 약 36일
    겨울 성수기 기간 12/7 ~ 3/1 사이 약 36일
    연휴기간 2일 이상의 연휴기간, 징검다리 연휴
    주말 / 공휴일  토요일, 공휴일 전날,축제일 전날, 금요일 주말 적용
    평일(주중) 상기기간을 제외한 일요일 ~ 금요일

    * 2004년 7월 1일부터 주 5일 근무제 도입에 따라, 금요일 이용은 평일박수로 이용일이 산정되며, 요금은 주말 요금이 적용됩니다. 
    * 여름/겨울 성수기기간은 연도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한화리조트 12개 직영체인의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직영체인 연락처 직영체인 연락처
    설악 쏘라노 033-630-5500 경주 054-777-8900
    설악 033-630-5500 산정호수 안시 031-534-5500
    용인 베잔송 031-332-1122 대천 파로스 041-931-5500
    양평 031-772-3811 해운대 051-749-5500
    백암온천 054-787-7001 제주 064-725-9000
    지리산 061-782-2171 평창 033-334-6100
    수안보온천 043-846-8211
  • 퇴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캔, 병 등 재활용 쓰레기는 콘도에 마련된 쓰레기 분리 수거함에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
     - 설악쏘라노/대천파로스/해운대는 별도 분리수거가 필요 없습니다.
     - 사용한 침구류는 정리없이 그대로 둔 채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한 식기류는 세척후 싱크대 안에 수납하지 마시고 건조대에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리가 끝나면, 프론트 데스크에 객실키를 반납하시고 요금을 정산하시기 바랍니다.

  • 객실 안에 어떤 비품들이 있나요?
    한화리조트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 객실비품은 지역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며 기본비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구류 침대(침대) / 식탁 / 식탁의자 / 쇼파(침대)  
    가전류 TV / 전화기 / 냉장고
    식기류 전기(압력)밥솥 / 도마 / PVC 쟁반 / 프라이팬/ 스텐레스주전자 / 큰냄비
     / 작은냄비 / 양푼 / 식도 / 과도 / 뒤집개/ 국자 / 티스푼 /포크 / 숟가락 / 젓가락
    / 유리컵 / 주방용 가위 / 6인치 접시 /8인치 접시 / 10인치 접시 / 대접
    / 밥공기 /커피잔     
    세면류 FACE 타올 / MAT 타올 / 비누 
    침구류 이불 / 요 / 베개

    * 설악쏘라노/경주(애톤)/해운대의 호텔형 객실은 일부 식기류가 제외됩니다.
  • 객실배정은 어떻게 받나요?

    콘도 이용 시 객실 배정은 프론트에서 당일 선착순이며, 입실 시간과 동일하게 비수기 주중은 14시 부터, 주말/연휴/성수기는 15시부터 배정이 가능합니다.
    당일에 객실을 사용하신 분들이 퇴실하신 후에 청소를 비롯하여 다음 사용 고객들을 위한 준비를 하는 시간이 필요하며,
    객실을 지정하시는 경우 원하시는 객실의 정리가 덜 되어 입실이 늦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 준비된 객실에 한해 체크인 현장에서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전화나 인터넷상에서 객실타입을 선택하시거나 선배정이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또한 당일 아침에 미리 check-in은 불가능 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답변닫기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고객의 소리함에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예약서비스팀 상담전화 평일 및 토요일 09:00~22:00(12:00~13:00점심시간)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번호 1588-2299
질문내용 및 카테고리분류를 선택하여 검색하기 검색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