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자주하는 질문

현재 문서의 위치

문서 기능

가장 많이 찾는 질문

  • 호텔 (브리드 양양/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예약시 연간 박수 제한이 있나요?

    - 호텔은 연간 6박에 한하여 회원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은 회원권 이용 박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 비수기 평일(일-목)은 6박에 한하여 다수 객실 이용 가능하며, 그 외 시즌은 객실 1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회원권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회원권 비밀번호는 한화리조트 공식 사이트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어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회원 정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접속
    * 회원권 비밀번호 공란에 사용하실 4자리 숫자를 입력 후 [회원권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하시면 변경됩니다.

  • 추첨 결과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웹 사이트
    로그인▶통합예약▶추첨결과보기

    *모바일 사이트
    로그인▶추첨접수▶추첨결과보기

  • 레포츠 쿠폰/카드가 무엇인가요?

    회원 혜택으로 레포츠 쿠폰/카드 보유 시 지정된 부대시설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레포츠 혜택은 1일 1회만 적용 가능하며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해 주셔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유형별 적용 가능 매수
    FAM형: 5장
    SUI형: 5장
    RYL형: 7장

    *레포츠 혜택 적용 예시(1일 기준)
    FAM형(5장): 거제 In&Outdoor Pool 3인, 뽀로로 키즈 카페 2인까지 할인 가능

  • 골프 가족 회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가족 등록 신청서와 필요 서류를 아래 주소 혹은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가족 등록 범위는 고객센터(1588.2299, 내선 5번)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등록 신청서 위치

    한화리조트 웹사이트 ▶ 고객센터 ▶ 리조트자료실 ▶ 명의개서서류/제출양식 ▶ [골프] 가족회원 등록신청서  


    *필요 서류

    가족 등록 신청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


    *제출처

    - 주소: 양식 내 별도 기재

    - 팩스: 02.789.5484

  • 회원권 비밀번호를 전화로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권 비밀번호의 유선 변경은 불가합니다. 

    서류 접수 후 변경 가능하오니 대표번호(1588-22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카드 분실/훼손 시 재발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2022년 12월부터 모바일 회원카드가 도입되어 회원카드, 레포츠카드를 분실/훼손하셨을 경우 카드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한화리조트 앱 접속 후 모바일 회원카드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앱 로그인▶메인화면▶전체 메뉴▶바코드 아이콘 클릭
    - 기존 회원카드와 같이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키 카드, 골프 카드를 분실/훼손하셨을 경우 서류접수와 재발급 수수료 입금, 훼손카드 우편 접수가 완료된 후 카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서류 발급은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어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홈페이지▶고객센터▶리조트 자료실
    · 양식
    [콘도,골프] 회원 회원증 및 카드 재발급 신청서
    [콘도, 골프] 회원 카드갱신 및 훼손 재발급 신청서

  • 현재 회원권에 대한 시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회원권 시세 확인은 시중 회원권 거래소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의 명의개서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명의개서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대표번호(1588-2299) 내선 5번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사 고객센터 방문 시 명의개서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본사 고객센터에 방문해 명의개서를 희망하실경우 평일 오전 9시 ~ 오전 11시 30분, 오후1시 ~ 오후 3시 30분 입니다.
    복합회원권을 가지고 계신 분은 평일 오전 9시 ~ 오전 11시, 오후 1시 ~ 오후 3시까지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 본사 고객센터 위치 : (07345) (07345)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한화생명빌딩(63빌딩) 별관 3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고객센터

답변닫기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고객의 소리함에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고객센터 상담시간 주중(월-금) 9AM – 5PM (점심시간 12PM – 1PM)
주말(토,일) 및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번호 1588-2299
질문내용 및 카테고리분류를 선택하여 검색하기 검색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