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드호텔 양양 위약규정 안내 드리겠습니다.
* 비수기/성수기 동일적용(전시즌)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0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0% 환불 /100% 차감 : 1일전
결제 금액의 20% 환불 /80% 차감 : 2일전
결제 금액의 30% 환불 /70% 차감 : 3일전
결제 금액의 40% 환불 /60% 차감 : 4일전
결제 금액의 50% 환불 /50% 차감 : 5일전
결제 금액의 60% 환불 /40% 차감 : 6일전
결제 금액의 70% 환불 /30% 차감 : 7일전
결제 금액의 80% 환불 /20% 차감 : 8일전
결제 금액의 90% 환불 /10% 차감 : 9일전
마티에 선결제 위약규정 안내 드리겠습니다.
* 비수기/성수기 동일적용(전시즌)
- 평일(일-목)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0% 차감 : 당일 취소 및 No-Show
- 금/토/공휴일 전일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3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0% 차감 : 2일전 ~ 당일 취소 및 No-Show
여수 벨메르 선결제 위약 규정 안내드리겠습니다.
* 여름/겨울 성수기 (준성수기/성수기/극성수기)
- 평일(일-목)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0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 차감 : 9일전 ~ 7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30% 차감 : 6일전 ~ 5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50% 차감 : 4일전 ~ 3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80% 차감 : 2일전 ~ 당일 취소 및 No-Show
- 금/토/공휴일 전일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0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20% 차감 : 9일전 ~ 7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40% 차감 : 6일전 ~ 5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60% 차감 : 4일전 ~ 3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90% 차감 : 2일전 ~ 당일 취소 및 No-Show
* 비수기
- 평일(일-목)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2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 차감 : 1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20% 차감 : 당일 취소 및 No-Show
- 금/토/공휴일 전일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2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 차감 : 1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20% 차감 : 당일 취소 및 No-Show
- 호텔 이용 시 연간 6박에 한해서 회원가를 제공합니다.
- 호텔 이용 시에는 회원권에 이용 박수에서 미차감됩니다.
- 비수기 평일(일-목)은 6박에 한해서 다수 객실이 이용되며, 그 외 시즌은 객실 1개만 이용됩니다.
예약확인 문자는 예약 시 바로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며,
예약일로부터 10일 전, 3일 전 오전 9시 30분경 예약 확정된 사항을 사용자 연락처로 자동적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사용자 연락처를 기입하지 않을 시, 자동 예약확인 문자 서비스를 받지 못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나 ARS로 예약하실 때 바로 문자를 받기 원하시는 경우는 별도로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방법]
통합예약->객실예약->예약하기 완료 후 -> 예약번호 안내 페이지->예약통보 서비스
※예약확인 문자는 LMS로 발송됩니다.
일부 통신사에서 예약 관련 안내 문자를 광고문자로 인식하여 스팸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예약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름 시즌 : 7월 셋째 주 금요일부터 8월 넷째 주 토요일
겨울 시즌 : 12월 둘째 주 금요일부터 익년 2월 말까지
연휴 기간 : 상기 기간 외 2일 이상의 연휴 기간, 징검다리 연휴
주말 및 공휴일 : 상기 기간 외 주말(금, 토) 및 공휴일과 이용 지역 축제일의 전일
(단, 제주는 금, 토, 일 주말 적용)
* 금요일 이용권은 평일 박수로 산정되며, 요금은 주말 요금이 적용됩니다.
* 여름/겨울 휴가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성수기 시즌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주말 대상 기간은 주 5일 근무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객실예약이 완료되어 예약이 안될 경우 취소객실에 한해 예약으로 전환되는 제도로 회원에 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기접수는 예약취소발생 시 수시로 통보해 드리며, 최종통보일 5일~3일전까지 남겨주신 예약자 핸드폰으로 문자메시지(SMS)를 발송해 드립니다.
대기예약 배정기준?
①동일시즌 예약(사용)실적이 적은 회원순
② 대기순번이 빠른 회원순
*중복예약&다수객실&해당시즌의 이용권이 부족할 경우 대기예약 ->확정예약 불가합니다.
※ 2일 전, 1일 전, 당일 취소 객실은 선착순으로 예약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종통보일이란, 이용일자 기준으로 취소 나오는 객실을 최대한 기다려 볼 수 있는 시점입니다.
이용을 원하시는 회원님은 인터넷, 모바일 또는 상담원을 통해 [확정예약 전환]으로 인증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시고 [확정예약 전환]으로 인증하지 않으시면 대기는 자동취소 됩니다.
- [승인대기] 문자메시지 발송 후 24시간 이내 [ 확정예약 전환 ]!!!
- 24시간 이내 [승인대기] 미인증 시 대기접수 및 승인대기는 자동취소
- 인증방법
1. 인터넷 -> 예약/확인취소 -> [확정예약 전환] click!!
2. 모바일 -> 예약/확인취소 -> [확정예약] touch!!
3. 상담원 연결 : 1588-2299 (0번)
- 대기접수 최종통보일까지 취소분이 없을 경우 대기접수 일괄 취소
객실현황은 인터넷, ARS,모바일,상담원 연결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대기접수 순번 : 예) 105/35 : 총대기인원 105명/ 대기순번 35번
* 문자메시지 문구
ex)[한화리조트/대기접수]대천파로스 07/22 1박 승인대기상태.이용원할경우 예약인증요망
객실예약의 변경 및 취소는 이용하시는 날짜의 10일 전까지 하셔야 합니다.
예약취소인 경우, 이용하는 날짜의 10일 전까지 통보해주셔야 회원권 감점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연휴/성수기 기간에는 점수제로 추첨을 통해 배정해 드리고 있기에 감점이 생기면 예약확률이 적어질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당일 예약 후 당일 예약취소 시에도 회원권 관리점수가 감점되지 않습니다.
객실취소를 하실 경우10일 전까지 알려주시면 다른 분들에게 이용 기회를 드릴 수 있으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회원권에 대한 연간 이용박수는 여름/겨울/주말(연휴)/주중 기간별로 배정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12구좌 신규 상품 기준 여름4일, 겨울 6일, 주말(연휴) 10일, 주중 10일 총 30박을 이용하실 수 있으나, 분양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여름 성수기 이용박수 중 미사용 박수는 겨울성수기, 주말(연휴) 및 공휴일 또는 주중 이용박수에 합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겨울 성수기 기간에는 그동안 미사용된 주중/주말/여름성수기 잔여이용박수를 합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기간은 매년 3월 1일부터 익년 2월 말일까지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
콘도 이용 시 회원카드 미 지참하시는 경우, 모바일 회원카드, 출력된 E-쿠폰,
알림 톡, 사용자의 정보로 대체 확인 후 입실 가능합니다.
가족 등록되어 있는 회원인 경우, 신분증 혹은 모바일 회원카드 확인으로도
입실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한화리조트 대표번호 1588-2299 (상담원 연결 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브리드호텔 양양 위약규정 안내 드리겠습니다.
* 비수기/성수기 동일적용(전시즌)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0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0% 환불 /100% 차감 : 1일전
결제 금액의 20% 환불 /80% 차감 : 2일전
결제 금액의 30% 환불 /70% 차감 : 3일전
결제 금액의 40% 환불 /60% 차감 : 4일전
결제 금액의 50% 환불 /50% 차감 : 5일전
결제 금액의 60% 환불 /40% 차감 : 6일전
결제 금액의 70% 환불 /30% 차감 : 7일전
결제 금액의 80% 환불 /20% 차감 : 8일전
결제 금액의 90% 환불 /10% 차감 : 9일전
마티에 선결제 위약규정 안내 드리겠습니다.
* 비수기/성수기 동일적용(전시즌)
- 평일(일-목)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0% 차감 : 당일 취소 및 No-Show
- 금/토/공휴일 전일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3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0% 차감 : 2일전 ~ 당일 취소 및 No-Show
여수 벨메르 선결제 위약 규정 안내드리겠습니다.
* 여름/겨울 성수기 (준성수기/성수기/극성수기)
- 평일(일-목)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0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 차감 : 9일전 ~ 7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30% 차감 : 6일전 ~ 5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50% 차감 : 4일전 ~ 3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80% 차감 : 2일전 ~ 당일 취소 및 No-Show
- 금/토/공휴일 전일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10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20% 차감 : 9일전 ~ 7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40% 차감 : 6일전 ~ 5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60% 차감 : 4일전 ~ 3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90% 차감 : 2일전 ~ 당일 취소 및 No-Show
* 비수기
- 평일(일-목)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2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 차감 : 1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20% 차감 : 당일 취소 및 No-Show
- 금/토/공휴일 전일
취소 수수료 없음 : 사용예정일 2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10% 차감 : 1일전 취소
결제 금액의 20% 차감 : 당일 취소 및 No-Show
- 호텔 이용 시 연간 6박에 한해서 회원가를 제공합니다.
- 호텔 이용 시에는 회원권에 이용 박수에서 미차감됩니다.
- 비수기 평일(일-목)은 6박에 한해서 다수 객실이 이용되며, 그 외 시즌은 객실 1개만 이용됩니다.
예약확인 문자는 예약 시 바로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며,
예약일로부터 10일 전, 3일 전 오전 9시 30분경 예약 확정된 사항을 사용자 연락처로 자동적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사용자 연락처를 기입하지 않을 시, 자동 예약확인 문자 서비스를 받지 못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나 ARS로 예약하실 때 바로 문자를 받기 원하시는 경우는 별도로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방법]
통합예약->객실예약->예약하기 완료 후 -> 예약번호 안내 페이지->예약통보 서비스
※예약확인 문자는 LMS로 발송됩니다.
일부 통신사에서 예약 관련 안내 문자를 광고문자로 인식하여 스팸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예약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름 시즌 : 7월 셋째 주 금요일부터 8월 넷째 주 토요일
겨울 시즌 : 12월 둘째 주 금요일부터 익년 2월 말까지
연휴 기간 : 상기 기간 외 2일 이상의 연휴 기간, 징검다리 연휴
주말 및 공휴일 : 상기 기간 외 주말(금, 토) 및 공휴일과 이용 지역 축제일의 전일
(단, 제주는 금, 토, 일 주말 적용)
* 금요일 이용권은 평일 박수로 산정되며, 요금은 주말 요금이 적용됩니다.
* 여름/겨울 휴가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성수기 시즌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주말 대상 기간은 주 5일 근무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객실예약이 완료되어 예약이 안될 경우 취소객실에 한해 예약으로 전환되는 제도로 회원에 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기접수는 예약취소발생 시 수시로 통보해 드리며, 최종통보일 5일~3일전까지 남겨주신 예약자 핸드폰으로 문자메시지(SMS)를 발송해 드립니다.
대기예약 배정기준?
①동일시즌 예약(사용)실적이 적은 회원순
② 대기순번이 빠른 회원순
*중복예약&다수객실&해당시즌의 이용권이 부족할 경우 대기예약 ->확정예약 불가합니다.
※ 2일 전, 1일 전, 당일 취소 객실은 선착순으로 예약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종통보일이란, 이용일자 기준으로 취소 나오는 객실을 최대한 기다려 볼 수 있는 시점입니다.
이용을 원하시는 회원님은 인터넷, 모바일 또는 상담원을 통해 [확정예약 전환]으로 인증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시고 [확정예약 전환]으로 인증하지 않으시면 대기는 자동취소 됩니다.
- [승인대기] 문자메시지 발송 후 24시간 이내 [ 확정예약 전환 ]!!!
- 24시간 이내 [승인대기] 미인증 시 대기접수 및 승인대기는 자동취소
- 인증방법
1. 인터넷 -> 예약/확인취소 -> [확정예약 전환] click!!
2. 모바일 -> 예약/확인취소 -> [확정예약] touch!!
3. 상담원 연결 : 1588-2299 (0번)
- 대기접수 최종통보일까지 취소분이 없을 경우 대기접수 일괄 취소
객실현황은 인터넷, ARS,모바일,상담원 연결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대기접수 순번 : 예) 105/35 : 총대기인원 105명/ 대기순번 35번
* 문자메시지 문구
ex)[한화리조트/대기접수]대천파로스 07/22 1박 승인대기상태.이용원할경우 예약인증요망
객실예약의 변경 및 취소는 이용하시는 날짜의 10일 전까지 하셔야 합니다.
예약취소인 경우, 이용하는 날짜의 10일 전까지 통보해주셔야 회원권 감점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연휴/성수기 기간에는 점수제로 추첨을 통해 배정해 드리고 있기에 감점이 생기면 예약확률이 적어질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당일 예약 후 당일 예약취소 시에도 회원권 관리점수가 감점되지 않습니다.
객실취소를 하실 경우10일 전까지 알려주시면 다른 분들에게 이용 기회를 드릴 수 있으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회원권에 대한 연간 이용박수는 여름/겨울/주말(연휴)/주중 기간별로 배정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12구좌 신규 상품 기준 여름4일, 겨울 6일, 주말(연휴) 10일, 주중 10일 총 30박을 이용하실 수 있으나, 분양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여름 성수기 이용박수 중 미사용 박수는 겨울성수기, 주말(연휴) 및 공휴일 또는 주중 이용박수에 합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겨울 성수기 기간에는 그동안 미사용된 주중/주말/여름성수기 잔여이용박수를 합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기간은 매년 3월 1일부터 익년 2월 말일까지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
콘도 이용 시 회원카드 미 지참하시는 경우, 모바일 회원카드, 출력된 E-쿠폰,
알림 톡, 사용자의 정보로 대체 확인 후 입실 가능합니다.
가족 등록되어 있는 회원인 경우, 신분증 혹은 모바일 회원카드 확인으로도
입실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한화리조트 대표번호 1588-2299 (상담원 연결 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