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자주하는 질문

현재 문서의 위치

문서 기능

가장 많이 찾는 질문

  • 브리드호텔 양양 선결제 위약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브리드 호텔 양양의 선결제 위약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브리드 호텔 양양 위약 규정 >

    - 10일전 100%환불

    - 9일전 90% 환불

    - 8일전 80% 환불

    - 7일전 70% 환불

    - 6일전 60% 환불

    - 5일전 50% 환불

    - 4일전 40% 환불

    - 3일전 30% 환불

    - 2일전 20% 환불

    - 1일전 0% 환불


    * 운영상황에 따라 규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마티에 오시리아 선결제 위약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마티에 오시리아 선결제 위약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비수기/성수기 동일 적용(전시즌)


    * 평일(일-목)

    - 1일 전 취소 : 취소 수수료 없음

    - 당일 취소 또는 No-Show : 결제 금액의 100% 차감


    * 금/토/공휴일 전일

    - 사용 예정일 3일 전까지 취소 : 취소 수수료 없음

    - 2일 전 취소, 당일 취소 및 No-Show : 결제 금액의 100% 차감

  • 여수 벨메르 선결제 위약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여수 벨메르 선결제 위약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름/겨울 성수기 (준성수기/성수기/극성수기)>

    * 평일(일-목)

    - 사용예정일 10일 전까지 취소 : 취소 수수료 없음

    - 7일 ~ 9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10% 차감

    - 5일 ~ 6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30% 차감

    - 3일 ~ 4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50% 차감

    - 당일 ~ 2일 전 취소 및 No-Show : 결제금액의 80% 차감


    * 금/토/공휴일 전일

    - 사용예정일 10일 전까지 취소 : 취소 수수료 없음

    - 7일 ~ 9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20% 차감

    - 5일 ~ 6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40% 차감

    - 3일 ~ 4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60% 차감

    - 당일 ~ 2일 전 취소 및 No-Show : 결제금액의 90% 차감



    <비수기>

    * 평일(일-목)

    - 사용예정일 2일 전까지 취소 : 취소 수수료 없음

    - 1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10% 차감

    - 당일 취소 또는 No-Show : 결제금액의 20% 차감


    * 금/토/공휴일전일

    - 사용예정일 2일 전까지 취소 : 취소 수수료 없음

    - 1일 전 취소 : 결제금액의 20% 차감

    - 당일 취소 또는 No-Show : 결제금액의 30% 차감

  • 예약 확인 문자 발송 기준은 무엇인가요?

    예약확인 문자는 예약 시 바로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며,
    예약일로부터 10일 전과 3일 전 오전 9시 30분경 사용자 연락처로 발송해 드립니다. 사용자 연락처를 기입하지 않은 경우, 예약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하실 때 바로 문자를 받기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이용방법]
    통합예약 → 객실예약 → 예약하기 완료 후 → 예약번호 안내 페이지 → 예약 통보 서비스

     

    일부 통신사에서 예약 확인 문자를 광고 문자로 인식하여 스팸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예약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료 선결제가 가능한가요?

    한화리조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실 경우
    결제 방식을 '선결제'로 선택해 주시면 객실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미 완료된 예약의 객실료 결제를 희망하시는 경우
    예약하신 리조트/호텔 프런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웹 사이트
    로그인▶홈페이지 상단 '예약확인/취소'▶변경/취소

    *모바일 사이트
    로그인▶마이페이지>예약현황▶예약변경/예약취소

  • 패키지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웹

    로그인▶통합예약▶패키지 예약▶패키지 선택▶지역/날짜 선택▶사용자 정보 등록 후 결제▶예약완료


    * 모바일

    로그인▶우측 상단▶프로모션▶패키지 선택▶지역/날짜 선택▶사용자 정보 등록 후 결제▶예약완료


    - 유선예약 및 ARS를 통해 예약이 불가합니다.

    - 상품권 및 할인 쿠폰 사용, 현장결제가 불가하며 임박 취소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이용기간 내 잔여객실 한하여 예약 가능하며, 운영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종료 후 예약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 교원공제회원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교직원 공제회 회원 예약 방법은 3가지로 나뉘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교원나라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후 예약

    ②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예약
    - 주중은 잔여 객실 한하여 예약 가능합니다.
    - 주말은 이용일 기준 23일 전 전화 예약 가능합니다.
    *유선 예약 문의 시 교원 번호 및 소속 근무지 확인을 하고 있으니 정보 확인 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교직원 파트너 예약
    1) 한화리조트 프렌즈 가입
    2) 교직원 홈페이지에 있는 파트너 QR코드 혹은 URL 접속 후 본인인증 진행
    3) 한화리조트 로그인 후 직접 예약

답변닫기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고객의 소리함에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고객센터 상담시간 주중(월-금) 9AM – 5PM (점심시간 12PM – 1PM)
주말(토,일) 및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번호 1588-2299
질문내용 및 카테고리분류를 선택하여 검색하기 검색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