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자주하는 질문

현재 문서의 위치

문서 기능

가장 많이 찾는 질문

  • 예약 취소에 따른 위약금 납부 및 위약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위약 적용 사항 및 결제 안내와 관련된 URL링크를 발송해 드리며,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위약금 납부 후 납부 확인 및 예약 중지 해지 시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됩니다.

    - 위약 내역은 마이페이지예약/추첨접수 내역예약확인/변경/취소위약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리조트,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브리드호텔 양양 위약금 및 예약 중지 규정은?
    [분양회원 기준]     [단위 : 객실 요금, 회원번호별/1구좌]
    구분 여름,겨울,연휴 비수기
    준성수기
    A,B
    성수기/
    극성수기
    주중
    (일~목)
    주말(금,토,
    공휴일 전일)
    임박 취소 3~4일 전 취소 위약금 - 50% - -
    예약 중지 60일
    1~2일 전 취소 위약금 80% 80%
    예약 중지 30일 90일 30일
    당일 취소 & NO-SHOW 위약금 80% 80%
    예약 중지 60일 90일 30일 60일
    * 마티에 오시리아, 브리드호텔 양양 페널티(벌점) 미 적용    
    * 선결제 및 패키지 예약의 경우, 위약금 및 페널티(벌점) 적용  
                 
    [비회원 기준]          
    구분 여름,겨울,연휴 비수기
    준성수기
    A,B
    성수기/
    극성수기
    주중
    (일~목)
    주말(금,토,
    공휴일 전일)
    임박 취소 3~4일 전 취소 위약금 - 60% - -
    1~2일 전 취소 80% 90% 80%
    당일 취소 & NO-SHOW 80%



  • 예약 확인 문자 발송 기준은 무엇인가요?

    예약확인 문자는 예약 시 바로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며,
    예약일로부터 10일 전과 3일 전 오전 9시 30분경 사용자 연락처로 발송해 드립니다. 사용자 연락처를 기입하지 않은 경우, 예약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하실 때 바로 문자를 받기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이용방법
    통합예약 → 객실예약 → 예약하기 완료 후 → 예약번호 안내 페이지 → 예약 통보 서비스

     

    * 일부 통신사에서 예약 확인 문자를 광고 문자로 인식하여 스팸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예약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료 선결제가 가능한가요?

    한화리조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실 경우
    결제 방식을 '선결제'로 선택해 주시면 객실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미 완료된 예약의 객실료 결제를 희망하시는 경우
    예약하신 리조트/호텔 프런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한화리조트 웹 사이트
    - 경로 : 로그인→예약확인/취소나의 예약/구매


    ■ 한화리조트 모바일 App
    - 경로 : 로그인예약현황

  • 패키지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한화리조트 웹 사이트

    - 경로 : 로그인스페셜 오퍼프로모션패키지 선택


     한화리조트 모바일 App

    - 경로 : 로그인스페셜 오퍼프로모션패키지 선택


    * 유선예약 및 ARS를 통해 예약이 불가합니다.

    * 상품권 및 할인 쿠폰 사용, 현장결제가 불가하며 임박 취소 및 

      No-Show 발생 시 취소 기준일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이용기간 내 잔여객실 한하여 예약 가능하며, 

      운영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종료 후 예약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 교원공제회원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교직원 공제회 회원 예약 방법은 3가지로 나뉘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교원나라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후 예약

    ②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예약
    - 주중은 잔여 객실 한하여 예약 가능합니다.
    - 주말은 이용일 기준 23일 전 전화 예약 가능합니다.
    *유선 예약 문의 시 교원 번호 및 소속 근무지 확인을 하고 있으니 정보 확인 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교직원 파트너 예약
    1) 한화리조트 프렌즈 가입
    2) 교직원 홈페이지에 있는 파트너 QR코드 혹은 URL 접속 후 본인인증 진행
    3) 한화리조트 로그인 후 직접 예약

답변닫기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고객의 소리함에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고객센터 상담시간 주중(월-금) 9AM – 5PM (점심시간 12PM – 1PM)
주말(토,일) 및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번호 1588-2299
질문내용 및 카테고리분류를 선택하여 검색하기 검색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4-서울중구-0776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