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고객의 소리함

현재 문서의 위치

문서 기능

고객의 소리

한화리조트의 고객의 소리는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합니다.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처리 과정안내
고객의 소리함은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부서에서 접수하여, 원인규명을 하고 개선대책을 마련한 후 개선여부를 확인하고 결과를 안내해 드리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용안내

  • 실시간 반영이 필요한 예약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의 소리를 통한 정확한 답변 및 처리가 어렵습니다.
    - 예약, 변경, 취소, 대기예약 등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예약] 또는 고객센터 (1588-2299)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30분간 미작성 시 자동 로그아웃됩니다.
    - 작성에 30분 이상 소요된다면, 연장 버튼을 꼭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등록한 질문과 답변은 '고객의 소리'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의 소리에 등록한 고객의 의견은 접수 후 72시간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답변에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불건전한 내용(욕설, 음란)이나 이유가 불분명한 개인 음해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