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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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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한화리조트의 고객의 소리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처리됩니다.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처리 과정안내
고객의 소리함은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부서에서 접수하여, 원인규명을 하고 개선대책을 마련한 후 개선여부를 확인하고 결과를 안내해 드리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용안내

  • 예약, 문의, 변경, 취소, 대기 예약 등 실시간 반영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내 [온라인예약]
    또는 고객센터(1588-2299)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소리에 작성해 주신 예약 관련 문의 사항은 답변 시점의 차이로 정확한 처리/답변이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의 소리 접수가 많거나 공휴일에 접수될 경우 응답에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후 30분간 작성하지 않으시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 문의하신 질문과 답변은 ‘고객의 소리’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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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1588-2299 Fax 02-789-5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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