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고객의 소리함

현재 문서의 위치

문서 기능

고객의 소리

한화리조트의 고객의 소리함은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합니다.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처리 과정안내
고객의 소리함은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부서에서 접수하여, 원인규명을 하고 개선대책을 마련한 후 개선여부를 확인하고 결과를 안내해 드리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용안내

  • 실시간 반영이 필요한 예약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의 소리함을 통한 정확한 답변 및 처리가 어렵습니다.
    - 예약, 변경, 취소, 대기예약 등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예약] 또는 고객센터 (1588-2299)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20분간 미작성 시 자동 로그아웃됩니다.
    - 작성에 20분 이상 소요된다면, 연장 버튼을 꼭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등록한 질문과 답변은 '고객의 소리함'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에 등록한 고객의 의견은 접수 후 72시간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답변에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불건전한 내용(욕설, 음란)이나 이유가 불분명한 개인 음해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함 바로가기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4-서울중구-0776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