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레저]

절대 비경 속의 드림 소사이어티, 플라자CC 설악

설악산의 비경과 동해를 바라보며 즐기는 라운딩

 

한화리조트/설악, 특히 설악프라자컨트리클럽은 설악산의 비경을 마치 원하는 곳에 걸어놓은 산수화처럼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품고 있다. 홀에 따라 대청봉과 소청봉, 울산바위, 달마봉 등이 속세의 바람을 막아주는 듯 병풍처럼 둘러져 있다. 한국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골프 코스가 천혜의 자연과 절대 비경을 내세운다. 설악프라자컨트리클럽에 붙는 절대 비경 두 어절의 수식은 1그램의 과장도 안 들어 있다. 언제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비경을 연출하지만, 설악산의 동쪽면에 위치한 풍경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해가 중천에 걸리기 전, 조금 더 부지런할 수 있다면 이른 아침 일출의 빛을 고스란히 받은 설악산을 바라보는 것이 감동의 깊이를 더하게 해줄 것이다.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18홀 회원제 골프장인 설악프라자C.C.은 전체적인 홀 리뉴얼 공사를 통해 완공된 코스로, 새로운 재미와 다양한 코스 공략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품격 있는 서비스와 맛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유명 브랜드 골프 용품 할인 매장인 골프숍, 설악산의 비경이 한눈에 보이는 그늘집,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 등 부대시설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한다. 이외에 골프장 주변에는 1,564실의 콘도타운,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피아, KBS 대하드라마 <대조영> 야외 촬영 세트장 등이 위치하고 있어 종합 레저타운으로서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절대 비경 속에서 가치 있는 사람을 위한 드림 소사이어티가 구현되는 곳이 바로 이곳 설악프라자C.C.이다.
클럽하우스에는 124석의 그릴과 4개의 연회실을 갖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어 라운딩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자연의 재료를 엄선해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강원도 특산 음식인 황태국, 성게돌미역국, 송이버섯전골, 세꼬시회덮밥, 산채비빔밥의 그윽한 향과 깊은 맛은 설악프라자C.C.을 찾은 고객의 미각을 충분히 만족시켜준다. 또한 최상급 재료를 이용한 고급 코스 요리와 고급 와인은 특별한 날, 특별한 분들에게 더욱 값진 감동을 안겨드릴 것이다.
설악프라자C.C. 골프숍에서는 캘러웨이, 아놀드바시니, 테일러메이드, 나이키, 던롭 등 유명 골프 의류 및 용품 등을 업체 제휴를 통해 시중가보다 2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계절별 할민 매장을 운영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외에 황태, 오징어, 젓갈, 자연산 송이, 굴 등 강원도 특산품도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사우나는 라운딩의 피로를 말끔히 날려주는 100% 온천수 시설이다. 지하 680m에서 용출하는 49도의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의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며, 정기적인 수질 검사를 통해 언제나 최상의 온천수를 제공하고 있다. 바람조차 잠시 머물며 쉬어가는 그늘집은 아름다운 대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산에서 내려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음식으로는 겨울의 나가사키 짬뽕과 여름의 얼갈이냉면·냉열무국수가 있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