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리조트 소개]

한화리조트 설악을 한눈에

Resort Map

대한민국의 대표 명산 설악산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설악이 그동안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리조트를 새롭게 리모델링했다. 투스카니의 건축양식을 적용해 설악 본관을 유럽 휴양지 분위기로 탈바꿈시켰으며, 쏘라노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사계절 물놀이 시설인 워터피아를 확충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한층 강력해진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외에도 한화리조트 설악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대표적인 시설이 플라자CC 설악이다. 골퍼들이 선호하는 골프장으로서 난이도가 높은 코스부터 초보자들도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영화와 드라마 촬영장으로 활용되고 있는 설악씨네라마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이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글 편집부 그림 신인아



SORANO - 이탈리아 투스카니를 연상시키는 유러피언 리조트, 쏘라노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생명력 넘치는 자연을 모티프로 예술적 감성을 극대화해 유럽 휴양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객실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동반 인원이 적은 가족 또는 커플에 맞는 스튜디오 타입과 2가구 이상의 고객에게 적합한 패밀리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럭셔리한 로열 타입(1)과 공간을 콤팩트하게 구성해 프라이버시가 최대한 보호되는 로열 타입(2)도 갖추었다.


WATERPIA - 국내 최초 사계절 온천 테마파크인 워터피아가 지난해 총 부지 면적 8만m2(약 2만 4000평)로 규모를 늘려 기존보다 약 1.5배 넓어졌다. 어드벤처 아일랜드를 신설, 토렌트리버와 키즈&토즈풀, 아쿠아플레이풀을 도입 고객들이 마음껏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익스트림 밸리에 국내 최초 4인 가족 단위로 탑승할 수 있는 패밀리래프트와 원형 대형 튜브를 타고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슬라이월드알리 등을 새롭게 설치했다.


CINERAMA - 씨네라마는 당나라와 고구려 양식의 영화&드라마 오픈 세트장으로 웅장함과 희소성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내부에는 18m 높이의 당나라 황궁, 중국 4대 정원인 졸정원을 모델로 한 측천무후 후원, 당나라 전통 주거지인 사합원, 실물 크기의 광개토대왕비, 고구려 관아와 민가가 만들어져 있다.


PLAZA CC SEORAK -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플라자CC 설악은 웅장한 설악산과 유럽 감성의 쏘라노를 배경으로 여유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18홀 골프장이다. 고품격 코스와 함께 최상의 코스 상태가 영동 지역 명문 골프장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게 한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주는 감동과 다양한 코스에서 라운드의 묘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PREMIUM RESORT - 한화리조트가 기존 리조트 체인과는 별도로 VVIP를 위한 프리미엄 리조트를 세울 계획이다. 설악의 보양온천을 활용한 최고급 풀 빌라 형태로 규모, 시설,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대한민국 최상의 리조트를 건설할 예정이다.


SEORAK ANNEX - 한화 리조트의 오랜 역사만큼 큰 사랑을 받아온 설악 별관은 지난해 리모델링으로 객실 및 공용 공간이 더욱 새로워졌다. 골프장이 펼쳐진 수려한 전망과 넉넉한 객실 크기를 갖춰 가족 여행을 위한 리조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