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GOLF]

겨울 라운딩의 색다른 매력, 플라자CC 설악으로!

심신 충전, 플라자CC 설악이 최고

 

 

추운 겨울에 무슨 골프냐고 말하는 이들이 더러 있다. 특히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은 먼 곳에서 오기 때문에 티업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걱정하지 말자. 추운 겨울 라운딩하기 전에 따뜻한 휴식을 취하며 몸을 풀 수 있는 곳이 있다. 플라자CC 설악만의 특별한 공간과 매력을 다시 한 번 짚어보자.

 

겨울 스포츠 꽃은 골프다


 겨울에 즐기는 스포츠를 물어보면 대부분 스키, 보드, 눈썰매 등을 대답할 것이 다. 물론 그 말이 틀린 것은 아니다. 하지만 겨울 스포츠의 꽃은 골프가 아닐까 싶다. 겨울에 골프가 매력적인 이유는 얼어붙은 그린/페어웨이에서 골퍼들이 고 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제대로 된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골퍼들은 혹 한기 훈련을 통해 이듬 해 봄에 진정한 골프계의 강자로 인정받을 수 있다는 마 음에서인데, 실제로 프로들은 자신의 남다른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겨울 라운딩 을 더욱 선호한다고 한다.


 초보 골퍼들은 샷의 방향감과 그린 주변에서의 숏트 게임 감각을 익히는 데 주력한다면 내년 봄에 놀라운 기량을 발휘할 수 있고, 노련한 골퍼들은 스코어에 얽매이지 않고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긴다면 색다른 골프 매력에 흠뻑 젖을 수 있 을 것이다. 하지만 매력적인 동절기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라운딩 전에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이 있다.


 첫째, 추위에 경직된 근육을 라운딩 전, 충분히 풀어주어야 한다. 얼어붙은 그린과 페어웨이, 뼛속까지 파고드는 혹독한 겨울바람에 적응하며 라운딩을 즐 기기 위해서는 스트레칭은 필수다. 라운딩 전, 최소 30분 동안 클럽을 이용해 준 비 운동을 해야 한다. 둘째, 보온효과가 뛰어난 방한복을 착용한다.

 

동절기 골프 라운딩의 필수 아이템인, 얇은 의류들을 레이어드해 착용하는 것이 좋다. 너무 두꺼운 의류는 스윙하기에 불편을 줄 뿐만 아니라 장시간 걸친 운동에도 적합하 지 않은 아이템이다. 몸의 체온이 오르고 있다고 느껴지면 얇은 의류들을 하나씩 벗어주면 된다. 또한 의류를 제외한 방한용품을 준비하는 것도 추위를 이겨내는 좋은 방법이다. 목을 감싸는 폴로티셔츠, 마스크, 귀마개, 비니 그리고 상시 가볍게 휴대하며 원하는 곳에 접착할 수 있는 핫팩 도 효자 아이템 중의 하나다.

 

 

 

심신 충전, 플라자CC 설악이 최고다


 그러한 면에서 플라자CC 설악은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데 있어 안성맞춤이다.
 경직된 근육을 스트레칭으로 푼다고 해도 완벽하게 풀릴 수는 없는 법. 여기에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따뜻한 사우나를 더한다면 더할 나 위 없이 좋은데 플라자CC 설악에서는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 내에 온천 사우나가 있기 때문이다.


 온천수가 몸에 좋다는 것은 너무도 잘 알고 있는 사실일 터. 정신 피로, 불 면증, 고혈압, 신경통, 관절염, 성인병, 부인병, 근육통, 육체 피로 등에 탁월한 효 과가 있다. 이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가 플라자CC 설악의 클럽하우스 내에 있 어 온천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680m에서 용출하는 49℃의 100% 천연 온 천수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부분 사우나를 운동 후에만 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히려 운동 전에 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을 준다.


 청명한 하늘과 아름다운 설악산 경치를 감상하며 꽁꽁 얼어버린 몸을 풀어 주는 온천욕. 생각만 해도 심신의 피로가 풀리는 것 같지 않은가. 여기에 통나무 집 분위기의 클럽하우스에서의 따뜻한 식사는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 며, 가족 같은 편안한 서비스로 여유와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