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리조트 소개]

남태평양 유일의 특급 리조트 호텔, 사이판월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첫번째 해외체인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해안의 중심지에 위치한 특급 호텔, 사이 판 월드리조트를 더 친근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한화리조 트의 첫 번째 해외 체인을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시작하게 된 것. 자 유 비치와 워터파크 보유 등 지역 내에서 최고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를 미리 만나보자.

 

 

 

 

가족여행의 지형도가 사이판까지 확대된다. 한화리조트가 인수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서해안 수수페(Susupe) 지역의 해안가에 위치, 인천공 항에서 4시간 소요되며, 사이판 국제공항에서는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사이 판 중심지까지 약 15분이 소요되어 최적의 입지 요건을 갖추고 있다. 지상 10층인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부지면적은 1.3만 평이며, 총 객실은 261실이다. 부대시설로는 워터파크인 웨이브 정글, 뷔페, 한식당, 퓨전 레스토 랑, 야외 레스토랑, 이탤리언 레스토랑, 스포츠 바, 로비라운지 등의 레스토랑 과 바, 노래방, 마사지(LA MER, 타이 마사지) 숍, 헬스클럽, 사우나, 기프트 숍, 네일 아트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대형 연회장과 소규모 세미나실, 옥외 공연장, 테니스장, 키즈클럽, 해양 스포츠 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남태평양 유일의 한국계 특급 리조트 호텔로 사이판에서 아 름다운 서해안의 중심지에 위치해 지역 내 선호도가 높으며 시설도 우수하다는 평 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객실 전면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부지 전면이 자연 비 치를 보유하고 있다. 남태평양 최고의 워터파크인 웨이브 정글은 4,000평 규모에 워터 코스터, 블랙 홀, 튜브 슬라이드, 보디 슬라이드, 아쿠아 어드벤처, 아마존 리버, 플레이 풀, 파도 풀, 태닝 풀, 스쿠바 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정글 부지로 2.4만 평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지속적인 개발이 가능하다.

 

 

● 사이판 일반 현황 약 8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곳으로 인천공항에서 4시 간이 소요되어 접근성이 좋고 열대 해양성 기후, 연평균 27℃로 연중 기온차가 크 지 않다. 계절은 우기(7~11월)와 건기(12~6월)로 나뉘며 건기가 최적의 관광 시즌 이다. 우기에는 스콜이 잦고 8~9월은 태풍 시즌이다. 30일 비자가 면제되며 30일 연장이 가능하다.

 

 

● 사이판 관광시장 동향 30~40대의 가족여행지로 인기 있으며, 한국 시장은 지 속적으로 성장이 예상되고 방문자수의 변동성이 낮아 안정적인 매출이 예상되는 곳이다. 재방문율이 높지만 1급 이상의 호텔&리조트 시설이 부족해 공급 부족 시 장이기도 하다. 장기적으로 중국과 러시아 시장의 증가 또한 예상된다.

 

 

● 주요 관광시설 일본 관련 관광지(자살절벽, 일본인 최후사령부 등), 그로 토(해저동굴), 마나가하 섬, 새섬, 라오라오 만, 해변(마이크로 비치 등), 카지노(티니 안 - 경비행기 10분)의 다이너스티호텔 등, 골프장 6개(사이판 5개-현지민 이용 9홀 1개 포함, 로타 1개)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