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TRAVEL]

명랑 부부, 사이판 액티비티 레포츠를 즐기다

스노클링에서 웨이브정글까지

 

 

propose 1. 바다의 신비를 경험하다, 스노클링


사이판의 진주, 마나가하 섬으로 가보자. 그곳은 세계 최고의 스노클링 장소로 사이판의 어느 비치보다 아름다운 해변과 에메랄드빛 바다, 새하얀 모래사장을 자랑한다. 하얗게 펼쳐진 넓은 해변에 앉아 반짝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 게 일광욕을 즐기는 것도 좋고, 바나나보트, 스쿠버다이빙 등 레포츠 삼매경에 빠지기에 안성맞춤이다. 하지만 누가 뭐라 해도 마나가하 섬 레포츠의 꽃은 스 노클링이다. 가시거리가 30m나 될 정도로 물이 맑고 조금만 들어가도 각종 산 호와 물고기 떼를 볼 수 있다. 바닷속에서 일어나는 신비한 모습이 환상적이다.


더욱이 부부가 함께한다면 영화에서나 볼 법한 로맨틱한 키스도 할 수 있어 부 부가 놀러왔다면 꼭 스노클링을 해보길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여기에 하나 더!
스노클링 장비는 사이판 곳곳의 기념품 숍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이브 숍에 서 대여도 가능하고,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올가을, 사이판에서 스노클링 을 한다면 그 짜릿함을 잊을 수 없어 다시 사이판을 찾게 될지도 모른다.

 

propose 2. 질주의 스릴을 맛보다, ATV


활동적인 부부라면 산악오토바이(All Terrain Vehicle, ATV)를 추천한다. 사 륜 오토바이를 타고 타포차우 산 인근의 비포장도로와 정글을 내달리는 짜릿 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산을 정복하는 만족감까지. 부부끼 리 시합을 해도 좋고, 함께 타고 사이판의 경치를 감상하는 것도 로맨틱할 것이 다. 들르는 코스만 해도 타포차우 산 정상을 볼 수 있는 마운틴 코스, 타포차우 산 중간의 마리아나 해구를 감상할 수 있는 농장 코스, 비포장된 열대 정글과 야자수를 가르는 산악 코스 등 다양하므로 본인의 능력에 맞는 코스를 선택한다.


특히 ATV는 자전거와 비슷하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을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도 어렵지 않다. 그래도 무서워서 운전을 못 하겠다면 친절한 원주민 가이드가 동석해 뒤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니 운전대를 한번 잡아보지 않았던 사람도 용기를 내어 도전해보라. 엉덩이가 들썩이는 쾌감과 바람을 가르며 스 피드를 즐기는 짜릿함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터.

 

propose 3. 하늘 위로 높이 날다, 패러세일링


마나가하 섬을 배가 아닌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 갈 수 있다. 그것도 하늘을 날며 사이판 일대를 위에서 내려다보면서 말이다. 바로 패러세일링 덕분이다.
모터보트가 낙하산을 매달고 속도를 내면 오색의 낙하산이 하늘 높이 뜨면서 신나는 공중 질주가 이어진다. 보통 지상 30-40m 정도 높이를 달리다가 순간 최대 137m까지 오를 수 있어 담력이 큰 사람이라면 충분히 스릴을 맛볼 수 있 다. 특히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그 경험을 잊지 못 할 것이다. 패러세일링은 혼자서도 즐길 수 있고, 두 명이 한꺼번에 탈 수도 있다.
특히 짜릿한 스릴을 즐기고 싶다면 스태프에게 바다에 빠뜨려달라고 주문하면 된다. 그럼, 높이를 낮춰 바다에 발을 담그게 해줄 것이다.

 

propose 4. 시원한 물놀이에 빠지다, 웨이브정글


리조트 안에서도 얼마든지 레포츠를 경험할 수 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가 자 랑하는 웨이브정글이 있기 때문이다. 웨이브정글에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 어 구성원에 따라, 하고 싶은 것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세 가지를 추 천한다면 첫째, 워터코스터다. 튜브를 타고 바람을 가르는 짜릿한 스릴은 맛보 지 않으면 절대로 모를 것이다.

 

특히 워터코스터 길이가 남태평양 최대를 자랑 하는 200m로 최고의 스릴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둘째, 파도풀은 남태평양 최초의 풀로 2m가 넘는 인공 파도에 온몸을 맡기며 즐기다 보면 파도에 멀미가 다 날 정도다.

 

20분마다 신나게 울려 퍼지는 “따따따~~~ 1분 후 파도풀로 와 주십시오~♬” 라는 방송 멘트가 잊히지 않을 것이다. 셋째, 자녀가 있다면 아쿠 아 어드벤처를 추천한다. 아쿠아 어드벤처는 어린아이 전용풀장이라 자녀와 함 께 이용하면 좋다. 코끼리 모양 바스켓 밑에서 터지는 물 폭탄은 온 가족이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또한 키즈컬리지는 만 4-11세 어린이를 위한 다양 한 놀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이용해볼 만 하며, ELS 프로그램을 통한 영어 공부와 스포츠 강습까지 경험할 수 있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