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Story]

여행 칼럼니스트가 전하는 리조트 라이프-⑦-2

리캉스의 날




둘째날은 첫날의 피곤함을 풀기 위한 리캉스의 날이었다. 리캉스를 즐기기 위한 우리의 첫번째 코스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다는 조식 뷔페!






  



쾌적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의 조식 뷔페는 ‘식사’를 한다는 느낌이 정말 좋았다. 다양한 메뉴와 정성이 가득 담긴 맛이 인상적인 뷔페였다. 보통 조식을 먹으면 계란 요리 담당 요리사가 한 명 있는 게 전부인데, 여기는 프렌치 토스트부터 베이컨까지 요리사들의 정성 어린 손길과 따뜻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부산 앞 바다와 광안대교가 보이는 자리에서 조식을 먹었는데, 바다를 보며 먹는 따뜻한 아침은 나의 배 속과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었다.







여행의 피곤을 풀어줄 사우나





노곤한 몸을 풀기엔 사우나가 제격이지. 숙박객에게는 7,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인 한화리조트 해운대의 사우나는 냉탕, 온탕, 열탕, 건식 사우나, 샤워 시설을 자랑한다.




시설만 들으면 다른 목욕탕과 다를 바 없어보이지만, 이곳에서는 바다가 보인다. 넓은 지평선과 맞닿은 바다를 보면서 따뜻한 온탕에서 몸을 지지다 보면 정말 여기가 천국이 아닐까 싶다.






두근두근 객실 입성


객실은 들어갈 때면 늘 두근거리는데, 우리 방은 특히나 통 유리로 보이는 바다뷰가 나를 설레게 했다. 바다가 너무 좋아 창틀에 오래도록 앉아 보았던 일몰은 해운대 일출 못지 않게 아름다웠다.


 

한화리조트 해운대의 또다른 매력은 여러 명이 이용하기 좋다는 점. 다인용 객실에는 보통 침대가 없어 요를 깔고 자는 경우가 많은데, 푹신한 침구가 갖추어진 침대와 요가 모두 있어 편안히 잠을 잘 수 있었다. 룸도 넓어서 다섯명이서 한 방에 지내도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의 객실은 취사가 가능한 방과 취사기능이 없는 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우리는 취사 가능 객실을 선택해 저녁에 싸온 음식들을 데워서 먹기 편했다. 아기가 있는 부모님들에게는 편하게 이유식을 만들어 먹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 같다. 방 선택시 고려해야할 점! 주로 밤에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면 해운대의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광안대교 전망을 추천한다. 뷰가 상관없다면 시내 전망의 방도 거실이 매우 넓어 좋다.



한화리조트가 고객들의 편리함을 중시 여긴다는 점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또 있었다. 해수욕을 즐기고 온 고객들이 수영복을 빨 수 있는 셀프 빨래방은 편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 우리의 밤을 즐겁게 해줄 노래방과 필요한 물건을 바로 구할 수 있는 편의점 덕분에 부산에서의 핫한 밤을 보낼 수 있었다.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사이드 디쉬의 만남, 

Fish & Seaside Kitchen



리캉스의 마지막 밤은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에서의 맛있는 저녁으로 마무리했다.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매일 아침 갓 잡은 신선한 활어(Fish)해원에서 자란 해초류와 다양한 사이드 디쉬(Seaside)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Kitchen)을 의미한다.




메인디쉬인 회와 사이드 디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인데 50여종에 달하는 사이드 디쉬가 준비되어 있어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모두 즐길 수 있다. 더 맛있게 즐기는 팁! 함께 나오는 김, 묵은지, 치자밥, 해조류와 함께 싸 먹으면 여느 횟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소하고 깔끔한 마끼로도 즐길 수 있으니, 좋아하는 와인 또는 사케와 함께 즐겨보길 추천한다.

여유로운 여행, 힐링할 수 있는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오션뷰가 아름다운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 지내보는 걸 추천한다. 당신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행복감, 기억하고 싶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이니.





글쓴이: 서지연 작가

20여년간 방송작가의 길을 걸으면서 수많은 글들을 담아왔다. 사람들과 공간,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칼럼을 쓰고 있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