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은 연간 6박에 한하여 회원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은 회원권 이용 박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 비수기 평일(일-목)은 6박에 한하여 다수 객실 이용 가능하며, 그 외 시즌은 객실 1개만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권 비밀번호는 한화리조트 공식 사이트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어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회원 정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접속
* 회원권 비밀번호 공란에 사용하실 4자리 숫자를 입력 후 [회원권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하시면 변경됩니다.
*웹 사이트
로그인▶통합예약▶추첨결과보기
*모바일 사이트
로그인▶추첨접수▶추첨결과보기
회원 혜택으로 레포츠 쿠폰/카드 보유 시 지정된 부대시설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레포츠 혜택은 1일 1회만 적용 가능하며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해 주셔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유형별 적용 가능 매수
FAM형: 5장
SUI형: 5장
RYL형: 7장
*레포츠 혜택 적용 예시(1일 기준)
FAM형(5장): 거제 In&Outdoor Pool 3인, 뽀로로 키즈 카페 2인까지 할인 가능
가족 등록 신청서와 필요 서류를 아래 주소 혹은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가족 등록 범위는 고객센터(1588.2299, 내선 5번)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등록 신청서 위치
한화리조트 웹사이트 ▶ 고객센터 ▶ 리조트자료실 ▶ 명의개서서류/제출양식 ▶ [골프] 가족회원 등록신청서
*필요 서류
가족 등록 신청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
*제출처
- 주소: 양식 내 별도 기재
- 팩스: 02.789.5484
회원권 비밀번호의 유선 변경은 불가합니다.
서류 접수 후 변경 가능하오니 대표번호(1588-22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12월부터 모바일 회원카드가 도입되어 회원카드, 레포츠카드를 분실/훼손하셨을 경우 카드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한화리조트 앱 접속 후 모바일 회원카드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앱 로그인▶메인화면▶전체 메뉴▶바코드 아이콘 클릭
- 기존 회원카드와 같이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키 카드, 골프 카드를 분실/훼손하셨을 경우 서류접수와 재발급 수수료 입금, 훼손카드 우편 접수가 완료된 후 카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서류 발급은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어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홈페이지▶고객센터▶리조트 자료실
· 양식
[콘도,골프] 회원 회원증 및 카드 재발급 신청서
[콘도, 골프] 회원 카드갱신 및 훼손 재발급 신청서
회원권 시세 확인은 시중 회원권 거래소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개서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대표번호(1588-2299) 내선 5번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 고객센터에 방문해 명의개서를 희망하실경우 평일 오전 9시 ~ 오전 11시 30분, 오후1시 ~ 오후 3시 30분 입니다.
복합회원권을 가지고 계신 분은 평일 오전 9시 ~ 오전 11시, 오후 1시 ~ 오후 3시까지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 본사 고객센터 위치 : (07345) (07345)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한화생명빌딩(63빌딩) 별관 3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고객센터
- 호텔은 연간 6박에 한하여 회원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은 회원권 이용 박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 비수기 평일(일-목)은 6박에 한하여 다수 객실 이용 가능하며, 그 외 시즌은 객실 1개만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권 비밀번호는 한화리조트 공식 사이트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어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회원 정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접속
* 회원권 비밀번호 공란에 사용하실 4자리 숫자를 입력 후 [회원권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하시면 변경됩니다.
*웹 사이트
로그인▶통합예약▶추첨결과보기
*모바일 사이트
로그인▶추첨접수▶추첨결과보기
회원 혜택으로 레포츠 쿠폰/카드 보유 시 지정된 부대시설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레포츠 혜택은 1일 1회만 적용 가능하며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해 주셔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유형별 적용 가능 매수
FAM형: 5장
SUI형: 5장
RYL형: 7장
*레포츠 혜택 적용 예시(1일 기준)
FAM형(5장): 거제 In&Outdoor Pool 3인, 뽀로로 키즈 카페 2인까지 할인 가능
가족 등록 신청서와 필요 서류를 아래 주소 혹은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가족 등록 범위는 고객센터(1588.2299, 내선 5번)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등록 신청서 위치
한화리조트 웹사이트 ▶ 고객센터 ▶ 리조트자료실 ▶ 명의개서서류/제출양식 ▶ [골프] 가족회원 등록신청서
*필요 서류
가족 등록 신청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
*제출처
- 주소: 양식 내 별도 기재
- 팩스: 02.789.5484
회원권 비밀번호의 유선 변경은 불가합니다.
서류 접수 후 변경 가능하오니 대표번호(1588-22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12월부터 모바일 회원카드가 도입되어 회원카드, 레포츠카드를 분실/훼손하셨을 경우 카드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한화리조트 앱 접속 후 모바일 회원카드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앱 로그인▶메인화면▶전체 메뉴▶바코드 아이콘 클릭
- 기존 회원카드와 같이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키 카드, 골프 카드를 분실/훼손하셨을 경우 서류접수와 재발급 수수료 입금, 훼손카드 우편 접수가 완료된 후 카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서류 발급은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어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홈페이지▶고객센터▶리조트 자료실
· 양식
[콘도,골프] 회원 회원증 및 카드 재발급 신청서
[콘도, 골프] 회원 카드갱신 및 훼손 재발급 신청서
회원권 시세 확인은 시중 회원권 거래소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개서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대표번호(1588-2299) 내선 5번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 고객센터에 방문해 명의개서를 희망하실경우 평일 오전 9시 ~ 오전 11시 30분, 오후1시 ~ 오후 3시 30분 입니다.
복합회원권을 가지고 계신 분은 평일 오전 9시 ~ 오전 11시, 오후 1시 ~ 오후 3시까지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 본사 고객센터 위치 : (07345) (07345)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한화생명빌딩(63빌딩) 별관 3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