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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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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이하 "회사"라고 한다)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의 인터넷 회원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및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과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 내용은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전기통신사업법」,「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홈페이지 :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한화리조트 웹 홈페이지(https://www.hanwharesort.co.kr)와 스마트폰 및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한화리조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한화리조트 모바일 인터넷 홈페이지(https://m.hanwharesort.co.kr))를 통칭.
② 회원: 홈페이지를 통해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고객. 개인회원과 법인회원(co멤버)을 통칭.
③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한 전자우편주소(E-mail).
④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⑤ 인증: 서비스 이용 희망자가 등록한 법인이메일을 통해서만 인증 가능하며, 인증 완료 시 동일 정보(이메일, 성명, 법인명 등)로 재인증 불가합니다.
⑥ 탈퇴 또는 해지: 회원 또는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등)

① 서비스 이용 희망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의 "동의" 버튼을 선택하면, 회원가입을 신청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이 이용 희망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③ 실명인증확인절차를 거쳐 인증된 이용 희망자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신청 시 기입된 이용 희망자 정보는 실제 정보로 간주되며, 허위로 기입하는 내용에 대하여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 희망자의 회원가입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장애나 문제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회원의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⑤ 회사는 이용 희망자의 회원가입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 희망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이용계약을 해지 당한 적인 있는 경우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다.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라. 이용 희망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기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⑥ 회사는 기본적으로 한 개의 ID당 한 명의 이용자가 이용함을 원칙으로 하며, 이용자가 ID를 유출하여 다수가ID를 공유하는 행위는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엄격히 금지되며, 본인명의로 이용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자는 회사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홈페이지)으로 수정하여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ID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회원이 부득이하게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제10조에 의해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E-mail)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시스템, 설비 등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6조 제2항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 가입신청 시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③ 법인회원은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2년마다 회원 인증 절차를 갱신하여야 하며, 회원인증 절차 완료 시에만 회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회원은 ID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⑥ 제5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기재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
라. 지식재산권, 소유권 및 영업비밀 등 회사와 기타 제3자의 권리 침해
마.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바.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사. 해킹 또는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바이러스 등)를 유포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자.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차.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카. 회원은 회사의 게시물을 임의로 도용하여 타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사의 운영에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
타.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파.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⑤ 회원은 회사의 게시물을 임의로 도용하여 타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사의 운영에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10조 (회원탈퇴 및 계약해지)

① 회원에 의한 계약해지를 탈퇴라 칭하며,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탈퇴는 본인확인을 위하여 회원이 직접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회원탈퇴 절차를 밟거나, E-mail(resort@hanwha.co.kr)로 신청하면 회사가 전자우편주소(E-mail)를 접수하는 데로 탈퇴 결과를 전자우편주소(E-mail)로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제9조 제4항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포함하여 본 약관을 위반하였을 경우
나.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아니하여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의 제한이 필요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제11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면책, 배상)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 9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제 9조, 기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법인회원의 경우 해당 해당 법인과 소속 임직원이 연대하여 회사에 대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13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 소송이 제기된 경우 관할법원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19년 11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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