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리조트 소개]

'왕의 온천', 숲 속에 빠지다 수안보 온천

태조 이성계가 자주 찾았던 수안보 온천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을 미녀로 만들어준다던 반신욕 열풍으로 각양각색의 온천이 뜨고 지고를 반복한다. 하지만 3대째 이어오는 욕쟁이 할머니 집이 맛있듯이 온천도 예부터 수많은 이야기를 간직해온 수안보 온천이 제일이다.

 

지난 8월 1일. 기분 좋게 울어대는 매미 소리와 함께 수안보 온천이 새 모습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은 숲이 감싸안은 듯 신선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노천탕이 조성된 것. 조선 제1대 임금인 태조 이성계가 자신의 악성 피부염을 치료하기 위해 온천을 자주 찾았다는데, 마치 왕이 된 듯한 호사스러운 여유까지 느껴봄은 어떨까. 여름을 밀어내고 불어온 산뜻한 가을바람과 함께 노천욕을 즐길 상상만으로도 일본 홋카이도의 고급 온천이 부럽지 않은 추억과 기쁨이 될 것이다.

충북의 알프스라 불리는 수안보의 바람을 먼저 즐겼다면 지하 250m에서 용출되는 알칼리 온천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실내 온천탕에 여행으로 지친 노곤한 몸을 담가보자. 적당한 온도와 부드러운 수질에서 역시 수안보라는 탄성이 절로 나온다. 향이 매력적인 히노키 건식 사우나 온몸을 통통통 시원하게 마사지하는 에어스파도 꼭 경험해봐야 할 필수 코스다.


수안보 온천수의 효능과 효과

 

혈관 확장 작용

혈액 순환 및 이뇨작용 촉진

진경 작용

근육 긴장 완화, 근육 이완

진정 작용

긴장 해소 및 스트레스 해소

부력 작용

위축 근육 회복


이 정보와 함께 보면 좋은 글

  •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