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Special Days]

세계 유명 스파를 한 곳에서 즐겨요!

새롭게 탄생한 이국적인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새롭게 탄생한 이국적인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세계 유명 스파를 한 곳에서 즐겨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가 새단장 을 완료했다. 사계절 온천휴양지로서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파밸리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곳이 기도 하다.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를 모티브로 설계되어 이 국적 분위기를 만끽하며 지난 일 년간의 피로를 따스하게 치유할 수 있다.


설악의 절경과 함께하는 노천탕

추위도 더위처럼 피하면 피할수록 더 공격적으로 나온다. 맞서 즐 기는 편이 낫다는 것이다.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뜨거운 삼계탕으 로 여름 보양을 하듯 차가운 바깥공기를 쐬며 따스한 온천을 만끽 하는 것 역시 겨울에 대처하는 지혜 중 하나다. 노천탕이 주는 묘한 매력을 한번쯤 맛본 사람이라면 발길을 멈추기 쉽지 않다.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 뜨겁게 하라는 말이 이곳 때문에 생겨난게 아닐까. 노천탕 깊이 온몸을 담그고 얼굴을 시리게 감싸고 있는 겨울 공기 에 입김을 후후 불어 대면 지난 시간들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저절 로 빠져나가는 기분이 들기도 한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 내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지하 680m에서 끌어올린 49도의 중탄산나트륨 온천수가 일 년 내내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물놀이와 온천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을 하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설악 워터 피아의 스파밸리는 야외 노천 온천시설로 정부 승인을 받은 보 양온천이라서 더 믿을만하다. 설악산 산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온천수에 몸을 담근 채 겨울 설악의 아름다운 풍경을 생생하게 감상하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매력 포인트다.




누구나 꿈꾸는 세계 온천여행

세계 곳곳에도 유명한 온천이 여러 있다. 아이슬란드의 블루라 군은 5천만 평 규모의 거대한 지열욕장으로 푸른 물과 수증기 가 자아내는 신비한 분위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이 탈리아의 포소비안코는 온천수가 계곡을 따라 흐르고, 헝가리 의 미슈콜츠는 유럽에서 유일한 천연 동굴 온천으로 널리 알려 져 있다. 호주의 아름다운 경치와 어우러진 모닝턴, 세상에서 가 장 큰 탄산염 온천인 미국의 맘모스, 세계 최대 동굴 안에 위치한 베트남의 항손둥까지. 세계적인 온천명소를 한곳에 재현해 놓은 곳이 바로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다.

지난 몇 달간의 리뉴얼 공사로 새 모습을 갖춘 스파밸리는 드 디어 12월 크리스마스 전ㆍ후에 다시 문을 연다. 위에 말한 세계 각국의 온천을 모티브로 세심하게 설계되었기에 이국적인 정 취를 느끼면서 진정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존 9개의 스파와 1개의 사우나가 총 8개의 세계 온천지로 새롭게 탄 생한 것이다. 각 온천 관광지가 가지고 있는 특징과 테마를 잘 살 려서 세계 온천여행을 하는 듯한 특별한 재미를 준다.

겨울이라는 계절이 주는 미덕은 따스함에 대한 고마움을 일 깨워주는 것이다. 겨울의 온천은 마치 한 해 동안 고생이 많았다 고 지친 등과 어깨를 다독여주는 누군가의 온기 어린 손길 같다. 한층 멋진 모습으로 변화한 설악 워터피아의 스파밸리가 어서 오라고 손짓을 한다. 올 겨울, 재충전을 위한 후회 없는 선택은 바 로 이곳이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