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GOOD CHOICE]

진정한 쉼의 조건, 거제에 머물다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탄생 1년의 화려한 성과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탄생 1년의 화려한 성과

    

진정한 쉼의 조건,
거제에 머물다


꿈의 휴양지, 벨버디어의 탄생
크고 아름다운 거제(巨濟)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레저 와 휴양의 섬이다. 그곳에 오랜 준비 기간 심혈을 기울여 탄 생한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가 개관식을 가진 지 1주년 이 되었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Beautiful Sight)’을 뜻하는 ‘벨버디어’는 그 명칭에 걸맞게 남해바다의 환상적 인 풍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곳에 자리했다. 또한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여행’이라는 슬로건을 자신 있게 내걸 만 큼 국내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세심한 배려와 빛나는 가치를 담아 고객에게 하이엔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 다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는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이며 다채로운 변화를 시도함으로 써 국내 최고 마리나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기 때 문이다. 알면 알수록 머물고 싶은 꿈의 휴양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를 집중 조명해본다.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는 힐링여행
휴양지의 제1 조건은 ‘쉼’이며, 잘 쉬기 위한 3대 요소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다. 먼저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의 볼거리는 거가대교를 건너면서부터이다. 시원하게 뻗은 왕복 4차선 도로를 건너면서 눈에 들어오는 남해바다와 크고 작은 섬들 그리고 점점 가까워지는 멋스럽고 웅장한 벨버디어의 외관은 여행객의 맘을 설렘으로 두드리기에 부족함이 없다. 그러나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객실의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몽돌해변과 함께 펼쳐지는 오션뷰는 벨버디어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한다. 어둠이 내리면 마주하게 되는 단지 내의 야경 역시 신비로운 밤의 세계로 초대한다.
먹거리에 있어서도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는 일류를 지향한다.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여덟 곳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셀렉 다이닝 ‘고메이’에 방문하면 즐거운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스타 셰프 이재훈이 운영하는 이탈리안다이닝 ‘오스테리아 사르데냐’에서 한껏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좋다. 씨푸드 레스토랑 ‘바 마요르카’에서는 거제의 신선한 특산물과 엄선된 와인을 맘껏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부산의 유명 커피 브랜드 ‘블랙업 커피’에서 석양으로 물든 가을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는 것도 훌륭한 재충전의 시간이 된다.

 

행복한 추억이 함께 머무는 공간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에서의 즐길 거리는 말 그대로 무궁무진하다. 21층 높이인 100m 상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은 하늘과 맞닿은 프리미엄 공간으로서 이전에는 느껴본 적 없는 만족감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환호가 끝이지 않는 키즈 엔터테인먼트존 역시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실내 짚라인과 바운스가 결합된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레고 블록으로 가득한 브릭라이브,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 뽀로로 키즈카페에 이르기까지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꿈의 놀이터다. 어른들만의 놀이터는 거친 바다 위에서 펼쳐진다. 지난 7월부터 운영을 시작한 럭셔리 마리나 요트가 그것이다. 거가대교, 대통령 별장이 위치한 저도, 벨버디어로 이어지는 정기 세일링은 물론 노을 속을 달리는 선셋 세일링, 요트 아카데미 등 프리미엄 해양리조트만의 수준 높은 프로그램이 고객의 즐거움을 한껏 고조시킨다. 앞선 5월에는 남해 앞바다를 마주한 채 시원한 물놀이 세상으로 빠져들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개장하여 여행의 만족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그 외에도 특색 있는 이벤트로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고 있다. 지난해 연말에는 열린 음악회 형식의 클래식, 아카펠라, 뮤지컬 갈라쇼 등을 준비하여 진한 감동을 안겨주었으며, 지역주민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플리마켓 ‘알로하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과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누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에서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1년의 성과로 모든 검증은 끝났다. 이제부터 진정한 쉼을 위한 공간으로서 더 많은 고객들의 행복한 추억이 거제에 머물게 될 것이다.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