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GOOD CHOICE]

여름아, 설악에서 뜨겁게 놀아보자!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와 함께 여름휴가 100배 즐기기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와 함께 여름휴가 100배 즐기기

    

여름아, 설악에서 뜨겁게 놀아보자!


성공적인 휴가를 꿈꾼다면
여름 휴양지로 강원도 ‘설악과 동해’는 그야말로 ‘굿 초이스’다. 설악과 동해라는, 하늘이 은혜처럼 내려준 자연 속에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가 자리를 잡은 이유다. 그러니매년 뜨거운 여름에 피서객의 열렬한 사랑과 후회 없는 선택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강원도로 향하는 도로에는 유독터널이 많다. 관문 같은 터널을 하나씩 통과할수록 설악에서 불어왔음직한 신선한 산 내음과 파도에 밀려 전해지는비릿한 바다 향이 점점 짙어진다. 이때부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서서히 고조된다. 그리고 최종 목적지인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에 도착하는 순간, 기대감은 만족감으로 바뀐다.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설악산을 배경으로 유럽 어느 도시 럭셔리한 리조트를 떠올리게 하는 멋스러운 외관은 성공적인 휴가를 예감하게 한다. 무엇보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 충만한 시간들이2019년 여름을 더 특별한 추억으로 남겨줄 것이다.

 

설악의 물과 자연이 좋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의 여름은 ‘설악 워터피아’와 함께 온다. 4월 말부터 야외 시설이 문을 열기는 하지만 작렬하는 태양 아래서 더위를 녹여가며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시기는 본격적으로 휴가가 시작되는 7월이다. 설악 워터피아만의 어트랙션을 가장 잘 설명하는 두 가지 특징은 ‘어드벤처와 익스트림’이다. ‘어드벤처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어트랙션은 야외파도풀 샤크웨이브, 대형유수풀 토렌트리버, 바스켓 폭포수 아틀란티스, 어린이와 영유아를 위한 야외 물놀이 시설 키즈&토즈풀 등이다. 특히 18가지 종류의 파도를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샤크웨이브와 빠르게 흐르는 계곡의 급물살에 몸을 맡기는 토렌트리버는 가족 모두가 함께 놀기에 좋은 코스다. 반면에 ‘익스트림 밸리’는 이전에 체험하지 못했던 또 다른 스릴감을 선사한다. 월드앨리와 패밀리래프트는 설악 워터피아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정도로 인기 높은 놀이시설이다. 22m 높이에서부터 대형 튜브를 타고 내려오며 맛보는 래프팅 슬라이드는 이번 여름의 기억을 한층 매력적으로 각인시켜 줄 것이다.물 위에 설악 워터피아가 있다면 필드 위에는 ‘플라자CC 설악’이 있다. 설악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향해 날리는 통쾌한 드라이버 샷은 물론이고 승부욕을 자극하는 만만치 않은 18개 코스가 게임의 흥미로움과 라운드의 만족감을 한층 높여준다. 초록으로 풍성하게 물든 필드 위를 걸으며 설악과 동해가 빚어 놓은 자연을 만끽하는 것만으로도 골퍼의 휴가는 남달라질 것이다.

 

여름과 한층 즐겁게 보내는 방법
여름휴가는 야외활동만큼이나 실내에서의 시간 활용도 중요하다. 더위를 거뜬히 이겨내고 휴가를 제대로 누리고 싶다면 색다른 재미를 주는 휴식과 입맛 도는 먹거리를 추천한다. 미취학 아동이라면 장시간의 물놀이보다 리조트 3동 지하 1층에 위치한 ‘키즈 클럽’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투숙객이면 누구나 무료며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한 시설이 아이들을 위험으로부터 지켜준다. 영유아에게 키즈 클럽이 있다면 어린이 및 청소년, 성인들에게는 ‘원더비전 VR’이 있다. VR용 특수 안경을 착용한 후, 환상적이면서도 생생한 3D 영상을 객실에서 편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게임은 물론 체험, 힐링,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연령별로 선택의 폭이 넓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 프런트에서 사용 문의 및 대여하면 된다.전통적으로 강원도 하면 막국수이고 강릉 하면 순두부이며 대관령 하면 황태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 부근 맛집 메뉴로 황태회 막국수와 초당 순두부, 황태해장국이 유명한 이유다. 로컬푸드가 보장하는 신선한 맛과 저렴한 가격, 푸짐한 인심이 여행의 진미를 돋운다. 무더위 탓에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는 데 손색이 없는 음식들이다. 여름은 피해야 하는 계절이 아니다. 물론 맞붙어 싸울 필요도 없다. 쉬고 즐기라며 휴가까지 주는 고마운 계절이 또 어디 있는가. 이곳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에서 여름과 신나게 놀아보자!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