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Story]

고요하고도 깊은 푸르름에 물들다

산수로 더위를 식히는 8월의 여행

 

산수로 더위를 식히는
8월의 여행

도심 속 숨막히는 더위는 견디기보다 피해야 할 존재로 다가온다. 탁 트인 바다도 시원한 맛이 있지만 이 더위에는 무언가 부족하다. 찰나의 순간, 세차게 굽이치는 계곡물이 뇌리를 스친다. 옳다, 이번 여름은 계곡으로, 나무와 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떠나자. 맑은 자연이 숨쉬고 있는포천으로.

    

고요하고도 깊은
푸르름에 물들다


꺾이지 않는 무더위는 도심을 집어삼킨 채놓아주질 않는다. 매미 소리마저 덥다는 아우성으로 들릴 지경이다. 얼음물 한 컵이 간절하다. 물을 잔뜩 튀기며 물속에 뛰어들고싶은 마음이다. 넓디 넓은 바다라 해도 아쉬울 판국에 수영장으론 부족하다. 세찬 물줄기가 콸콸 쏟아져 내리는 폭포, 맑은 물이 시원스럽게 흘러가는 계곡 정도는 돼야 한다.푸른 숲과 맑고 시원한 물, 자연 속으로 파고드는 것이 이 여름을 이길 방법이리라.계곡으로 향하는 길에서부터 바람결에산 냄새와 풀 내음이 실려온다. 하류조차 맑은 물에 기분이 상쾌해진다. 물 흐르는 소리가 귀를 두드리고, 바람이 불 때면 나무 흔들리는 소리가 마음을 울린다. 백운산이 나그네에게 보내는 인사 같기도 하다. 푸르고도한적한 자연을 느끼며 걷다 보면 백운계곡이 그 유려한 자태를 드러낸다. 넓고도 길게이어지는 계곡은 어느 곳 할 것 없이 바닥이그대로 비쳐 보인다. 자신 있게 몸을 적시고물속으로 들어가본다. 얼음장처럼 차가운물이 청량감을 선사한다. 나무들이 만들어내는 녹색 그림자가 물색에 비치고, 물에 닿아있는 사람까지도 녹색으로 물들인다. 자연 속에 완전히 녹아드는 기분을 만끽하고나면 어느새 더위는 모두 잊게 된다.몸을 식혀 마음에 여유가 충분히 생겼으니 흥룡사 쪽으로 향해보자. 더위를 사라지게 해달라고 발원(發願)하려 함이 아니다.흥룡사 근처에 선유담, 곧 ‘신선이 내려와 놀던 자리’가 있기 때문이다. 상류 계곡에 걸맞게 굽이치는 물길이며 암벽에 반사되는 하얀 물빛이 시선을 빼앗는다. ‘仙遊潭(선유담)’이라 새겨진 암벽이 있다고 하니 이를발견해내는 것도 소소한 재미다.자연과 하나 되는 기분을 더 느끼고 싶다면 광릉수목원으로 잘 알려진 국립수목원이 제격이다. 짙푸른 녹음이 시야를 가득채우는 숲길은 걸음걸음마다 건강한 향기로 몸을 채워주고, 하늘 높이 솟은 나무들은빛마저 청록색으로 물들인다. 덥고 시원한것을 벗어나 아예 다른 세상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자박자박 발소리마저 황홀해지는가운데, 걸으면 걸을수록 오히려 몸이 가벼워지는 기적이 일어난다. 수목원에서 명소로 통하는 육림호 역시 눈을 즐겁게 한다. 통나무다리를 지날 때엔 판타지영화에 나올법한 풍경이 펼쳐져 카메라 셔터를 연신 누르게 된다.마지막으로 딱 한 곳 더 들른다면 역시교동 가마소가 될 것이다. 용암이 식으면서가마솥 모양으로 굳었다는데, 오묘한 바위모양과 물이 독특한 미관을 자아낸다. 곳곳에 작은 소가 있어서 조금씩 다른 풍경을 볼수 있다. 작은 소 하나가 만들어지는 데에 얼마나 긴 시간이 들었을지, 새삼 경이로운 자연을 느낀다.나무가 있고 물이 있는, 빛이 있고 돌이있는, 그림 같은 자연 속에 들어갔다 나오니이미 더위는 잊은 지 오래다. 고요하면서도깊은 자연의 품은 몇 번을 들어가도 질리지않을 것 같다. 물아일체의 낭만이 올 여름 최고 피서이리라.

 

 

 

우아한 휴식이 약속되는 8월의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
아름다운 산정호수 옆에서도 부족할 것이 없는 수려한 외관이다. 계절을 가리지 않고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다. 내부로 들어서면 세련된 느낌에 매료된다. 건물 전체에 적용된 화이트&레드 컬러는 우아한 색감으로 고객을 맞는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은 그야말로 ‘천혜의 자연’ 그 자체다. 호수 인근에 위치해 여유로운 산책에도 적합하다.모든 것이 휴식의 완성을 위해 존재하는 듯한 리조트. 카페마저 황홀한뷰를 자랑한다. 자연 속에서 부족함없이 편히 머무를 수 있는 공간, 우아한 휴식이 약속되는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다.

+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 031-534-5500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