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GOOD CHOICE]

당신이 꿈꾼 매우 완벽한 여행. 추억. 풍경

온화한 겨울 바람을 맞으며 몽돌해변으로

  패러글라이딩사진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그랜드 오픈


당신이 꿈꾼
매우 완벽한
여행. 추억. 풍경


온화한 겨울 바람을 맞으며 몽돌해변으로 부산과 거제를 잇는 거가대교에 오르는 순간 사위는 온통 시리게 빛나는 바다와 그림처럼 떠있는 섬뿐이다. 한겨울에도 좀처럼 얼음이 얼지 않는 온화한 남도 바람은 찬바람에 여몄던 옷깃을 느슨하게 풀게 만든다. 꼭꼭 닫아두었던 차창을 자신도 모르게 스르륵 내릴지도 모른다. 이 아쉽도록 짧은 바다 위 주행을 마치고 나면 몽돌의 힘찬 팡파레가 들려온다. 몽돌이 서로 부대끼며 온몸으로 내는 노랫소리, 깨끗한 거제 바다에 어울리는 청량한 소리다. 몽돌 소리에 침잠해있는 몸을 이번에는 시각이 깨운다. 멀리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은빛 성(城)이 보인다. 어서 가까이 오라고 손짓하거나 재촉하지 않는다. 그저 품격 있는 자태로 우리를 맞이한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다.



바다를 품은 리조트
바람도 풍경이 되고 구르는 돌멩이조차 진귀한 보석이 되는 곳. 저마다 안고 온 고민과 사연쯤은 쉽게 쓸어갈 넉넉하고 청량한 바다가 있는 곳. 거제도가 또 하나의 아름다움을 품었다. 지난 10월 15일 그랜드 오픈한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Belvedere)다. 거가대교에서 10분. 바다를 가로지른 드라이브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에 리조트 문이 열린다.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프론트에서부터 프리미엄 호텔과 비견해도 손색없는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오션 뷰가 함께하는 로비는 체크인하는 시간마저도 포토타임으로 만들지 모른다. 객실에 들어서면 우선 벨버디어 전용 몽돌해변과 산을 품에 안은 놀라운 자연환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아름다운 전망(Beautiful Sight)'이라는 뜻을 가진 이름에 걸맞게 객실에서 거제도의 자연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한 조화로운 설계가 특색이다. 낮이면 아름다운 바다와 산의 풍광을 극대화하고, 밤에는 단지 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야경을 연출한다. 바다 너머로 보이는 거가대교는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뷰를 완성한다. 인테리어는 우리나라 하이엔드골프리조트, 호텔 인테리어로 유명한 AI 건축과 세계적인 리조트 인테리어 디자인 그룹 SCDA가 협업해 완성했다. 인테리어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인 색감과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꾸몄다. 총 470실의 객실은 벨버디어 372실(패밀리 101실, 스위트 209실, 로얄 26실/ 뽀로로 객실 36실 포함)과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한 프리미어 98실을 배치했다. 프리미어 객실은 저층부에 전용풀(14객실), 테라스(14객실) 객실과 전망이 뛰어난 고층부 70객실로 구성됐다

 

여행이 더욱 특별해지는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 왔다면 국내 최대 수준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존을 놓칠 수 없다. 이곳에는 1,120㎡(339평) 규모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실내ㆍ외 시설을 겸비한 '뽀로로 키즈카페'를 비롯해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 블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브릭라이브' 등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봄에는 '뽀로로 야외가든'도 인기 코스가 될 것이다. 어른들은 미술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아틀리에 閑'과 시즌별·테마별 각종 전시가 펼쳐지는 전시장 '브랜드 랩'이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다음은 데스티네이션 브랜드 스파를 경험해보자. EAST 3층에 마련된 벨 스파(Belle Spa)에서는 달팡(Darphin)이 함께하는 바디&페이셜 스파와 아베다(Aveda) 헤드 스파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오가닉 제품으로 오랜 시간 고객의 신뢰를 받아 온 두 브랜드는 완벽한 릴렉싱과 디톡싱을 제공할 것이다. 60분부터 90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장인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40분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등과 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추가 프로그램을 더하면 모든 스트레스가 사라진다. 이외에도 프리미어 객실 이용객을 위한 시그니처 프로그램, 엄마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패키지, 예비 엄마를 위한 릴렉싱 트리트먼트 등은 세심한 웰니스 투어리즘(Wellness Tourism)의 극치를 맛보게 할 것이다.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미식향연
산책과 놀이로 배고파진 어른과 아이들은 모두 '고메이'를 주목하 자. 거제를 비롯한 경남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맛집을 모은 셀렉 다이닝 고메이에서는 탕, 비빔밥, 굴요리, 언양불고기, 돼지국밥, 국수, 돈까스, 분식, 핫도그 등을 만날 수 있다. (본지 28페이지 참 조) 아름다운 바다가 눈앞에 펼쳐졌으니 따뜻한 커피 한 잔도 빼놓 을 수 없다. 부산에서 시작된 커피 브랜드인 '블랙업 커피'에 들러 바다를 배경으로 달콤 짭짤한 시간을 보내보자. 생크림과 소금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 '해, 수염 커피'는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 로 맛의 새 지평을 열어준다. 좀 더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타 셰프 이재 훈 셰프가 찾아간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는 고객이 선택하고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아메리칸 브렉퍼 스트, 그리고 거제 청정 바다의 신선한 해산물과 이탈리안 퀴진 이 어우러진 올 데이 다이닝(All Day Dining)으로 운영된다. 마리 나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레스토랑 '바 마요르카'에서 는 거제의 신선한 해산물을 올린 'Seafood Platter'와 'Fresh Oyster' 를 시그니처 메뉴로, 간단한 스낵류와 엄선된 와인리스트를 만날 수 있다.

 

하늘 위 특별한 공간 '프리미엄 존'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EAST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존은 '고 객의 완벽한 휴식'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철저하게 보장된 프 라이버시와 자유를 제공한다. 전용 부대시설, 최적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프리미엄 존에서는 프라이빗 버틀러 서비스, 클럽 라운지 서비스, 발렛 서 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은 프론트를 거치지 않고 객실에서 패드를 이용해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 테라스 객실(1 층-4층), 고층부 독립된 객실(16층-20층)은 모두 인공지능 스피커 SK 누구(NUGU)를 비치해 음성만으로도 TV채널 변경, 음악 감상,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존만의 특별한 부대시설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100m 상공(21층)에 조성된 인피니티 풀 이용 혜택이다. 풀 일부 바닥과 벽면이 투명 아크릴로 만들어진 인피니티 풀은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절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기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 공한다.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웰니스'는 '거제로 떠나는 나만의 특별한 웰니스 여행(Wellness Journey in Geoje)'을 테마로 한 프라이빗 토털 케어 프로그램이 다.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 며 웰니스 코치와 1:1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구성 해 심신 균형뿐 아니라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만들 어준다. 프로그램으로는 피트니스, 아웃도어, 요가, 명상, 스파, 테 라피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균형 잡힌 웰니스 식단 제공은 물론 7성 급 호텔 수준의 침대(덕시아나)에서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 는 슬립웰 객실도 갖췄다. 식음 파트도 최상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레스토랑 전문 외식기업 마크세븐이 설립한 자회사 카나인터내셔널이 프 리미어 객실 투숙객들이 머무는 20층, 21층의 식음을 총괄하며, 현담원 그릴 장지호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한우 오마카세를 비 롯, 조식 뷔페와 단품 메뉴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인피니 티 풀의 풀사이드 바를 운영한다.

 

꿈결 같은 아름다움 '거제 벨버디어'
거제도는 우리에게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이다. 아름다운 해변으 로 손꼽히는 몽돌해변, 바다의 금강산으로 불리는 해금강, 하늘 과 바다가 만나는 외도 등 거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장 소들이 가득하다. 경상도와 전라도의 주요 거점 도시에서 한두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 또한 거제를 선택할 만한 이유다. 무엇보다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는 그 자체로 거제 로 향할 이유가 된다. 어느 층, 어느 코너를 선택해도 그림 같은 풍 경이 펼쳐지는 이곳에서 보내는 하루는 매 순간 우리가 꿈꿔왔던 버킷리스트로 채워진다. 몽돌 소리와 함께하는 고요한 아침 산 책, 구름 속 수영, 그리고 바다가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에서 사랑 하는 사람과 즐기는 저녁식사. 무엇을 꿈꾸었건, 모두 이곳에서 이룰 수 있을 것이다.

 

  패러글라이딩사진   

  패러글라이딩사진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