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Good Choice]

그 이름만으로 자긍심이 된다

프리미엄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패러글라이딩사진      

프리미엄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부산에서 35분, 거가대교에서 10분. 여권 없이 해외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가 그 위용을 드러내고 있다. 아름다운 전망 이라는 뜻을 담은 그 '이름값' 이상의 가치를 담고 말이다.
분양문의 : 02-789-5200

    

그 이름만으로
자긍심이 된다


Fine Stay, Final Destination
프리미엄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가 올 여름 7월 오픈을 앞두고 그 모습을 드 러내고 있다. 3만 4,000평 부지, 연면적 2만 7,000여 평 규모로 조성 중인 고급 해 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인 거제 벨버디어 는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휴 식 공간으로 탄생하게 된다. 거제 벨버디어는 시설 내에서 휴식과 레저 활동 모두 가능한 'Fine Stay, Final Destination'을 지향한다. 패밀리 118실, 스 위트 222실과 로얄 27실, 총 466실을 갖춘 거제 벨버디어는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남해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로 설계됐 으며 고객은 리조트 내에서 휴식과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공간 구성을 최적화 했다. 거제 벨버디어 전용 프라이빗 몽돌 해변과 실내·외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 풀 과 고품격 스파 시설, 거제 지역 최대 규모 의 컨벤션센터 등 다양한 고급 시설은 회 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전용 마리 나 시설을 갖춰 주변 관광지까지 원스톱으 로 요트 투어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객실인 '르 씨엘(99실)'에서는 한화리조트가 심혈을 기울인 품격과 배 려가 빛난다. 르 씨엘은 야외 수영장과 해 변으로 동선이 연결된 테라스 객실 28실 과 상층부에 위치한 일반 객실 71실로 구 성됐으며, 객실 면적에 따라 골드A(44평 형), 플래티늄(52평형)으로 나뉜다. 다섯 개의 객실 타입을 구현해 고객 선택의 폭 을 넓혔다.

거제의 아름다움, 리조트가 되다
고객이 온전히 자연 그대로를 누릴 수 있 도록 배려하면서도 리조트 건축물은 주 변 환경을 해치지 않는다. 낮에는 원경으 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의 풍광을 극대화 하고, 밤에는 근경으로 테라스에서의 야 경을 연출해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리조 트 라이프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인 테리어는 우리나라의 하이엔드 골프리 조트, 호텔 인테리어로 유명한 AI 건축과 세계적인 리조트 인테리어 디자인 그룹 SCDA가 협업했다. 인테리어에서도 자연 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인 색감 과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자연스럽고 세 련된 공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최고에게만 허락된 이름, 벨버디어
'벨버디어'는 아름다운 전망(Beautiful Sight)이라는 뜻을 지닌 이탈리아어다. 건축에서 'Belvedere(벨베데레)'는 좋은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도록 높은 곳에 세 운 건축구조물을 뜻하는 말로, 최고의 건 축·조경물에만 그 이름을 허락한다. 오스 트리아 빈의 남동쪽에 위치한 벨베데레 궁전은 바로크 건축의 거장 힐데브란트 (Johann Lukas von Hildebrandt)가 설계 한 아름다운 바로크 건축물로서 세계 문 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테라스에서 보 이는 경치가 매우 아름다우며 프랑스식 정원을 품고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폴란드에서 자부심을 갖고 생산되는 벨 버디어 보드카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진 정한 럭셔리 보드카다. 폴란드 단코스키 밀을 네 번에 걸쳐 증류, 600년을 이어온 폴란드 보드카의 정수로도 일컬어지며 수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다. 뉴욕 센 트럴파크 벨베데레 성은 센트럴파크 다 섯 개의 방문객 센터 중 하나다. 공원과 인근 경관이 선사하는 최고의 전망을 자 랑한다. 이렇듯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의 이 름에는 대체할 수 없는 거제의 자연환경 과 완벽한 휴식 공간에 대한 자신감이 담 겨 있다. 거제는 해수욕을 비롯, 섬 여행, 등대 및 교량 관람, 수변 공원 관광 등 바 다가 우리에게 선사하는 거의 모든 즐거 움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이러한 거제의 절 경 중에서도 손꼽히는 신선대와 바람의 언덕, 거가대교 등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그야말로 '벨버디어'라는 이름에 걸 맞은 환경이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