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Special Guide]

뽀로로와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어드벤처!

노는 게 제일 좋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기와사진    

7월의 태양은 무엇으로도 이길 수 없다. 그러니 즐기거나 견디거나 타고 넘어야 한다. 물과 바람만이 당신의 편이 되어줄 것이다. 바다와 계곡의 유혹에 두 눈 질끈 감고 넘어갈 시간이다.

 

    

뽀로로와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어드벤처!

올 여름 한화리조트/경주가 선보이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 서는 '뽀로로'의 베스트프렌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바로 우리 아 이들이 숲속 마을 친구들의 일원이 되어 물의 나라를 누비게 될 것이다. 그 설레는 현장을 미리 만나보자.

 

 

Play with Pororo!

노는 게 제일 좋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숲속 마을 친구들 이 한화리조트/경주에 나타났다. 지난해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직접 체험하며 추 억을 만들 수 있는 '뽀로로룸'을 그랜드 오픈해 가족 여행객들을 설레게 했던 한 화리조트/경주가 기존 워터파크인 스프 링돔을 전면 리노베이션해 '뽀로로 아쿠 아 빌리지'를 선보인다. 잠수함을 타고 세계여행 중 빙하에 갇히고 만 뽀로로와 크롱이 새로운 친구 들과 함께 악동 상어와 멋진 한판 승부를 벌이는 장소가 바로 '뽀로로 아쿠아 빌리 지'다. 뽀로로, 패티, 에디, 통통이 등 친근 한 뽀로로 캐릭터와 스토리를 활용해 아 이들이 즐기기에 그만인 각종 어트랙션 과 공연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돛단배와 잠 수함, 마술동굴 등은 아이들만의 모험과 스릴,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구쟁이 아이들이 도시에서 뿜어내지 못한 에너 지를 마음껏 발산할 최적의 장소가 될 것 이다. (7월 오픈)

 

  기와사진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