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Road to Travel]

오감만족 생기충전 봄 나들이 가는길

만물이 생동하는 봄. 꽃샘추위에 얼어 붙었거나 춘곤증으로 무뎌진 오감을 깨워줄 봄나들이 여행지를 소개한다.

  패러글라이딩사진 

 

글 편집실 | 자료 더 스카이 팜, 외갓집체험마을, 자연체험농장, 쭝이랑딸기체험농장, 허브나라농원

 

  

 

   

오감만족
생기충전

봄 나들이
가는

만물이 생동하는 봄. 꽃샘추위에 얼어 붙었거나 춘곤증으로 무뎌진 오감을 깨워줄 봄나들이 여행지를 소개한다. 도시를 벗어난 자연 속에서 색다른 체험을 즐기며 봄의 생기를 느껴보자.

 

 

단양패러글라이딩사진  

 

싱그러운 허브향으로 힐링,
허브나라농원

봄의 푸르름과 싱그러움을 느끼고 싶다면 평창 허브나라농 원을 방문해보자. 허브나라농원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자연생태 관광지로, 테마정원, 베이커리, 레스토랑, 허브박물 관은 물론 야외공연장까지 갖춘 복합문화 공간을 지향한다. 100여 종의 허브를 만날 수 있는 넓은 정원과 아기자기하게 조성된 테마정원을 살펴본 후 손끝 가득 허브를 느낄 수 있 는 체험 프로그램을 즐겨보자. 허브 비누, 향초, 석고 방향제, 향수 만들기는 여행의 여운과 함께 허브향을 간직할 수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길 225

문의: 033.335.2902

운영시간: 5–10월: 9AM–6:30PM, 11–4월: 9AM–5:30PM

-

 

 

 

하늘 위 동물농장,
더 스카이 팜(The Sky Farm)

동물농장이라는 말만 듣고 초원을 떠올렸다면 오산이다. 더 스카이 팜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4층 옥외에 조성된 체험형 농장이다. 옥상에 오르면 하늘과 구름을 배경 삼아 조랑말, 당나귀, 양, 염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이 뛰노는 풍 경을 만날 수 있다. 먹이 자판기에서 건초를 뽑아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은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이외에도 생태 설명회 같은 유익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자연 적 감수성을 기르기에 좋다. 농장 구경이 끝나면 아쿠아플라 넷으로 내려가 수중생물들도 만날 수 있다.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아쿠아플라넷 일산

문의: 031.960.8500

운영시간: 10AM–6PM

-

 

 

 

새콤달콤 딸기밭 봄 소풍,
쭝이랑딸기체험농장

용인에 위치한 쭝이랑딸기체험농장 하우스에 들어서면 짙은 초록색 잎과 희고 앙증맞은 꽃 사이로 얼굴을 내민 딸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탐스럽다고 해서 곧바로 수확에 돌입하는 건 금물! 수확법에 대한 전문 지도를 받아야만 수 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갓 수확한 싱싱한 딸기를 바로 씻 어 맛보는 재미를 누리다가 출출해지면 체험장에 준비된 딸 기 찹쌀떡, 딸기 베이글, 딸기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즐겨도 좋다. 쭝이랑딸기체험농장에서 봄 제철 과일인 딸기도 먹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1316

문의: 031.323.3695

운영시간: 9AM–6PM(체험 시간: 11AM, 1PM, 2PM, 3PM)

-

 

 

 

섬에서 느끼는 자연의 감촉,
자연체험농장

농촌·생태체험을 원한다면 강화도로 떠나보자. 강화 자연체 험농장에는 섬이라는 자연적 특성과 농촌이라는 지역적 특 색을 두루 살린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먼 저,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강화 갯벌을 온몸으로 느끼며 철새나 갯벌 생물을 학습할 수 있는 갯벌 체험과 농촌 문화 를 가까이 느껴보는 전통 농기구 체험이 있다. 또한 청정 섬 강화 농산물의 재배 과정이나 수확을 경험해볼 수 있는 먹거 리 체험도 가능하다. 환경에 대한 친밀감과 소중함을 체감하 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환영한다.

 

-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34

문의: 032.937.4050

운영시간: 9AM–6PM

-

 

 

 

포근한 웃음소리로 가득한,
외갓집체험마을

외갓집체험마을은 이름 그대로 '외갓집에 놀러 갔을 때 느낄 법한 편안함과 정겨움이 살아 있는 곳'이다. 넓은 들판, 맑은 냇가에서 경험하는 소박한 놀이와 자연친화적 체험은 색다 른 배움과 따뜻한 추억을 선사한다. 봄에는 손 모심기, 봄나 물 캐기, 버드나무 풀피리 만들기, 냇가에서 송어 잡기와 대 나무 뗏목 타기 등 자연을 감각하고 생물과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아이들 웃음소리로 가득한 외갓집 체험마을에서 준비한 봄 시즌 특별 프로그램인 봄 딸기축제 와 고로쇠 수액 체험도 놓치지 말자.

 

-

주소: 경기 양평군 청운면 신론로 344

문의: 031.772.3885–7

운영시간: 9AM–6PM

-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