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Five Senses]

내 모든 것을 그대에게

국화는 가을이 되면 흰색, 노란색, 주황색, 분홍색 등 여러 빛 깔의 색으로 얼굴을 내민다

패러글라이딩사진    

염미선(플로라랩 플로리스트)

 

 

 

내 모든 것을 그대에게

 

국화는 가을이 되면 흰색, 노란색, 주황색, 분홍색 등 여러 빛 깔의 색으로 얼굴을 내민다. 국화 중에서도 흔치 않은 보라색 국화는 '내 모든 것을 그대에게'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 아무 런 대가 없이 자신의 사과를, 나뭇가지를, 몸을, 쉼터를 내어주 는 동화 속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국화도 자신의 향과 꽃잎 을 아낌없이 내주며, 우리의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다.
하얀 도화지 위에 우아한 보라색 국화 꽃잎을 그리다 보니 국화 향이 코끝을 스치는 듯하다. 국화는 플라워 테라피로도 매력적인 꽃이다. 국화를 말린 잎의 향은 숙면을 돕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국화는 방 안이나 신발장에 넣어두 면 천연 탈취제 역할을 하는데, 국화의 보라색과 향이 조화를 이뤄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두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 다. 또한 플라워 테라피는 꽃향기가 사라졌다고 해서 테라피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다. 향이 없어도 꽃의 컬러 자체에 테라 피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향도 좋지만 맛도 좋은 것이 국화다. 국화는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식용 꽃으로, 차로 마시거나 샐러드, 비빔밥, 화전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긴다. 국화차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피부 노 화를 예방하거나 피부 재생을 도와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두통 해소, 혈액 순환, 숙취 해소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국화가 풍성한 이 가을에 즐기기 좋다.
국화를 보고 있으면 많은 생각에 사로잡힌다. 그리고 이 가을 국화처럼,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나는 누군가에게 전 부를 줄 수 있는 사람일까 질문해본다. 마음속 외침을 외면하 다 불쑥 나타난 슬픔과 마주할 때가 있다. '이루어야 하는 모든 것에 욕심이 많아 지난봄과 여름에 나 자신만 생각하며 소유 하려고만 했던 것은 아닐까', '아무도 가지지 못하게 모든 것을 다 쥐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 가끔 부끄러운 생각이 든다. 고 요한 적막이 흐른 뒤 다시 툴툴 털고 일어설 수 있는 건, 보라 색 국화 꽃말처럼 '내 모든 것을 그대에게'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자는 강한 의지 덕분이다.
올해는 지금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내주어 소유하는 '행복' 보다 주었을 때 느끼는 '행복'을 소망해본다. 깊어가는 가을, 보라색 국화 꽃말에 마음을 담아.

"내 모든 것을 그대에게 드립니다. 그대 모두 행복하세요."

 

 

 

+ 마산가고파국화축제

국화가 자라기 좋은 토질과 온화한 기후 덕에 전국 재배면적 13%를 차지하고 있는 창원에서 열리는 국화 축제다. 매년 특화된 기술로 창의적인 작품을 제작·전시하며, 전야제, 공연 및 경연 행사, 특별 행사 등 볼거리가 넘친다. 국화를 일상생활에 접목한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Info

-

· 문의: 055.225.2341

-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