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Viewpoint of Resort]

포천의 봄은 맛있고 건강하다

푸르고 넉넉한 산을 병풍으로 두르고 마르지 않는 강줄기를 품은 아늑한 땅이 포천이다.

   

 봄여행지  

푸르고 넉넉한 산을 병풍으로 두르고 마르지 않는 강줄기를 품은 아늑한 땅이 포천이다. 그 자연 속에 위치한 산정호수 안시로 떠나는 봄은 그래서 언제나 반갑다.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을 먹고, 숲길을 벗 삼아 산책을 하고, 자연을 품은 곳에서 하룻밤을 보낸다면 그것으로 우리의 심신은 건강해진다. 몸과 마음에 봄을 만나러 지금 우리는 그곳으로 떠난다.

글 정효진 일러스트 박가빈

 

 

 

 

포천의 봄은
맛있고 건강하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봄여행지  

Healthy Point 1 피톤치드 테라피, 자연을 온몸으로 품으며

살랑살랑 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이 두 뺨 을 스치는 순간, 깨닫는다. 자연은 어머니의 품 속 같다는 것을. 사람이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과 가까이하려는 이유도 바로 그것이다. 그래 서 훌쩍 일상을 벗어버리고 자연 속에서의 캠 핑을 꿈꾸는 것이 아닐까. 그 꿈을 산정호수 안 시 글램핑이 아주 손쉽고 간편하게 이뤄준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몸만 가면 되는 캠핑 이기에 자연 속에서 망중한을 즐기고자 한다면 바로 이곳이다. 어느 누구도 크게 신경 쓸 필요 없는 아늑한 텐트가 있고, 캠핑 느낌이 물씬 나 는 의자도 있다. 그곳에서 조용히 차를 마시며 불어오는 바람에 귀 기울이고, 맑은 공기를 마 시며 심신을 정화하는 시간은 쉽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그런 뒤 함께 온 이들과 바 비큐 파티를 즐기며 한껏 소리 높여 떠들어도 좋다. 그 누구도 간섭하는 이 없으니 말이다. 그렇게 왁자지껄한 시간을 보내고 나면 마 음속 깊이 묻어두었던 스트레스가 말끔히 사 라질 것이다. 이제 캠핑의 하이라이트를 즐길 차례. 밤하늘을 수놓은 별 바라보기! 유치할 수 있지만 별을 세다 보면 어느새 자연과 동화된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

TIP. 글램핑 이용 예약 안내
· 운영 4-10월 주말 운영
· 이용시간 17:00-22:00(숙박 불가)
· 문의: 031.540.9706

-

 

 

 

  

봄여행지 

Healthy Point 2 푸드 테라피, 맛은 건강을 싣고

여행에서 먹는 즐거움을 빼놓는다면 '팥 없는 찐빵'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부분은 걱정 을 붙들어 매자. 산정호수 안시에서는 제철에 나는 건강한 먹거리로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본관 1층 카페라끄 레 스토랑에서 한식을 진수성찬으로 즐길 수 있다. 구이정식부터, 전골, 반상 등 다양한 메뉴가 우 리의 군침을 돌게 한다. 특히 산채돌솥비빔밥 반상이 별미 중의 별미다. 버섯, 콩나물 등 산 지에서 직접 채취한 나물과 각종 채소들이 어 우러져 건강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수제로 직접 손질한 바싹불고기 정식도 추 천한다. 한화리조트만의 양념 소스를 더해 먹 음직스럽게 구워진 자태만 봐도, 밥 한 그릇 뚝 딱하고 "밥 한 공기 추가요!"를 외치고도 남는다.

 

-

TIP. 카페라끄 레스토랑 이용 안내
· 위치 본관 1층
· 운영 일-목 07:00-20:00, 금·토·성수기 07:00-21:00
· 문의 031.534.5500(내선 707번)

-

 

 

 

 

 봄여행지  

Healthy Point 3 심신 테라피, 온천수로 피로를 말끔히

강과 호수가 있는 포천은 물 좋기로 소문난 곳 이다. 그러니 '산정호수 안시에서 좋은 물을 즐 길 수 없을까?'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걱정하지 말자.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수가 이곳에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최근 리뉴얼되어 온천의 백미인 노천욕까지 즐길 수 있다. 핫스프링 온천 사우나는 지하 700m에서 뽑아 올린 중탄산나트륨 성분의 약알칼리성 온 천수로 1일 용출수는 4,750톤이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풍부한 용출수의 온천과 연계해 건강을 도모할 수 있는 사우나 시설을 갖춰 산행 후 편 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노천욕과 히 노키를 사용한 사우나에서 땀을 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이 된다. 특히 산정호수 온천수는 근육통을 완화하 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줘, 온천욕을 하고 나 면 피로가 풀려 몸이 개운해지고 한결 건강해 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

TIP. 핫스프링 사우나 이용 안내
· 위치 본관 1층
· 운영 06:00-21:00
· 문의 031.534.5500(내선 708번)

-

 

 

 

 봄여행지  

Healthy Point 4 액티비티 테라피, 스포츠로 심신의 활력을

리조트로 여행을 왔다면 리조트 내의 시설을 충 분히 즐겨보자. 산정호수 안시에는 여러 부대시 설이 포진해 있어 즐길거리가 다양하지만, 그중 에서도 부대시설의 꽃이라고 한다면 다목적홀 이 아닐까 싶다. 특히 여행와서 각자 휴대전화 만 들고 있는 시간이 아깝고 서로 친목을 도모 하고 싶을 때 내기 게임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 럴 때 사행성 오락은 할 수 없으니, 땀을 흘리며 스포츠로 내기 게임을 해보자. 실제로 여행지에 와서 스포츠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이기든 지든 그것은 문제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그 시간이 그저 즐거울 뿐이다. 더욱이 다목적홀에서는 족구, 농구, 배구, 배 드민턴 등 다채로운 스포츠를 할 수 있다. 또 실 내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어 날씨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다목적홀은 시간대별로 예약하고 대여만 하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일행끼리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TIP. 다목적홀 이용 안내
· 문의 031.534.5500

-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