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RESORT LIFE NOW]

고객의 특별한 추억을 위해 Memory Creator가 뭉쳤다

Memory Creator hold Starting Ceremony

대나무사진 

 

 

 

 전국 한화리조트의 소위, ‘얼굴’이라 할 수 있는 훈남훈녀 직원들이 특별한 임무를 가지고 휘닉 스파크에 뭉쳤다. 이날 모인 직원들은 ‘Memory Creator’ 발대식에 참석하기 위해 먼 거리도 한 달음에 달려왔다.

M.C.는 단어 그대로 추억을 창 조하는 사람 즉 리조트를 방문하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회원들이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 친구인 것이다.

 

 

이날 전국에서 모인 40여 명의 M.C.들은 특히 어린이 회원들에게 인기가 많을 ‘요술풍선’, ‘페이스페인팅’부터 요리 교실까지 모든 이벤트 와 프로그램을 직접 몸으로 실습하며 배워 나갔 다. 이어 보물찾기, 워터게임 등 리조트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여러 행사 진행 스킬과 아이들을 교육하는데 필요한 교습법 등 아이들의 눈높이 에 맞출 수 있는 모든 것을 습득해 나갔다.

 

이어 5월 어린이날이 속해 있는 관광 주간 을 시작으로 전국 12개 사업본부 전역에서는 매 주 주말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시간, ‘Edu Play’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제 전 사 업본부의 ‘M.C.-추억 지킴이’들은 6월부터 8월 까지 휴가 기간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 비하며 여름을 기다리고 있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