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Resort Life Now]

온 가족 체험 프로그램 Green Class - Cooking Class

다육다육 초록 화분, 4색 고구마 다식 만들기 체험

자연체험프로그램 

 

Green Class : ‘파릇파릇 연두 새싹, 다육다육 초록 화분’
일요일 오전(90분 진행), 참가비: 2만 원(2인 1팀, 선착순 20팀)


Yam Yummy Cooking Class: 4색 고구마 다식 만들기
토요일 오후(60분 진행), 참가비: 2만 원 (2인 1팀, 선착순 20팀)

* 체험 프로그램의 운영 시간은 해당 사업장마다 다를 수 있으니 유선상 문의 바랍니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033-630-5500)│한화리조트/휘닉스파크(033-334-6100) | 한화리조트/양평(031-772-3811)│한화리조트/경주(054-777-8900)

 

 

 

한화리조트에서 아이들과 여행을 준비하는 엄마, 아빠 회원들을 위한 의미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름다운 산과 바다만을 감상하는 여행은 이제 식상하다. 나만의 특별한 추억 혹은 우리 가족만의 소중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체험형 가족 여행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지난 겨울부터 한화리조트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바로 Cooking Class와 D.I.Y. Class(Do it Yourself)다. 이 체험 프로그램은 리조트 직원들이 직접 ‘콘텐츠 코디네이터’라는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다.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는 봄을 맞이해 각 사업장에서는 새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바로 Green Class와 Yam Yummy Cooking Class다.

 


Green Class는 말 그대로 아이들이 식물, 채소와 친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총 3가지 파트로 나눠 진행한다. ‘다육식물 라울 옮겨심기’와 ‘몸에 좋은 ‘새싹 채소 가꾸기’, 그리고 ‘ECO 나만의 손수건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을 마친 어린이들은 체험 일지와 함께 확인 도장도 날인받을 수 있어 초등학교 자녀들의 체험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Yam Yummy Cooking Class는 건강한 간식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앞으로도 계절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인데, 그 첫 시작은 몸에 좋은 해남 밤고구마를 이용한 ‘4색 고구마 다식만들기’다. 여러 가지 천연 곡물 가루와 고구마를 반죽해서 예쁘게 찍어내는 다식은 아이들에게 촉감의 즐거움과 색감의 즐거움 그리고 다식 특유의 식감의 즐거움을 준다.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에게는 체험 일지와 즉석 사진인화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로그램의 즐거움을 오래 간직할 수 있고, 학교에 제출도 가능하다.

 

 

Green Class와 Yam Yummy Cooking Class는 한화리조트/경주와 한화리조트/양평,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와 한화리조트/휘닉스파크에서도 운영하며, 사업장에 따라 10팀에서 20팀으로 제한하니, 사전 예약은 필수다.

 

 

 

++리조트별 프로그램 일시가 다르니 꼭 확인 후 예약하세요~++

 

한화리조트/양평 프로그램 일시 보기 ☞ 

한화리조트/경주 프로그램 일시 보기 ☞

한화리조트/설악쏘라노 프로그램 일시 보기 ☞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