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Resort Play]

리조트로 몸만 훌쩍 떠나는 글램핑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는 글램핑 세계로

제주 글램핑   

 

싱그러운 봄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 무거운 외투를 벗듯 여행도 가벼웠으면 한다. 그래서 캠핑을 가볼까 하는데, 여러 장비가 필요하다. 외려 무거운 여행이 될까 싶어 캠핑을 포기하고 싶어진다면 걱정하지 말자. 이제 한화리조트로 몸만 훌쩍 떠나도 기대 이상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는 글램핑의 세계로 지금 당장 옷가지만 챙겨 떠나보자.

 

 


글 편집실│사진 임학현, 김하인

 

 

======================================================================================================

  

Why Is Glamping?
무거운 짐을 벗고 호화로운 글램핑을

글램핑이란
봄이면 누구나 한 번쯤 자연과 함께하고 싶어질 것이다. 자연과 가까이할 만한 레저로는 캠핑만한 것도 없지만 캠핑은 생각보다 까다롭다. 그럼에도 캠핌을 즐기고자 한다면 글램핑을 추천한다. 입문자나 럭셔리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손쉽게 캠핑을 즐길수 있기 때문이다.


글램핑(Glamping)이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해 만든 신조어로 ‘화려한 야영’을 뜻한다. 즉 캠핑에 필요한 장비에서부터 음식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는 이야기다. 번거로운 텐트 설치, 귀찮은 설거지, 불편한 잠자리 등은 잊어도 된다. 자연 속에서 영화를 보거나 바비큐를 즐긴 후 따뜻한 리조트나 카라반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면 된다. 진정한 힐링 캠프를 원한다면 이젠 글램핑이다.

 

 

  

What To Eat?
캠핑의 꽃,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바비큐 파티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바비큐 파티를 글램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미리 준비된 화로와 바비큐 세트가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화리조트 글램핑장의 경우 각 지역 특색에 맞춰 바비큐 세트가 준비돼 있다. 제주의 경우 흑돼지와 전복,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이 함께 구성돼 있다(1인분 3만원). 또한 양평과 지리산의 경우 삼겹살은 물론 오리 고기, 수제 소시지, 각종 쌈과 채소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같다.

 

 

 
How To Enjoy?
텐트에서 영화 보고, 카라반에서 숙면을

양평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한화리조트에서는 2가지 타입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텐트와 카라반이 그 것.

텐트의 경우 자연의 공기를 그대로 만끽하며,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최신 영화도 볼 수 있다. 각각의 자리마다 4~5인용 텐트와 대형 캐노피, 램프와 테이블, 화로 등이 놓여 있어 밤까지 텐트에서 캠핑을 즐긴 후 리조트로 이동해 취침하면 된다. 반면 카라반의 경우 넓은 실내와 취사, 화장실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4인과 6인, 6인 고급형 3가지 타입으로 준비돼 있다. 또한 카라반에서 잠을 자면서 선루프 위로 보이는 맑은 하늘과 반짝이는 아름다운 별을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Where Is It?
자연이 있는 곳이라면

글램핑&카라반 가능한 곳

 

한화리조트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총 6군데다. 설악 쏘라노와 지리산, 백암온천, 제주, 양평, 산정호수 안시다.

 

 

 

++이런 분께 추천 합니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여럿이 놀러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가족이나 친구들 중 잠자리에 까탈을 부리는 사람이 있다.

캠핑이 무조건 힘들 것이라는 선입견을 가진 사람이 있다.

텐트 장비를 구매할 바에는 먹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이 정보와 함께 보면 좋은 글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