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FOOD]

한화리조트/대천 추천! 보고, 맛보고, 즐기고!

해물전골부터 머드테라피센터까지

조이아, 카페모나
 조이아는 말 그대로 엔터테인먼트 바(bar)다. 바 라고 하면 으레 술 마시는 곳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한화리조트 대천의 조이아는 그런 상식을 뛰어 넘는다. 엔터테인먼트 바라는 이름처럼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는데, bar 뒤로는 스크린 골프장 및 당구장이, 옆에는 볼링장이 있다. 간단히 술을 즐기면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놓은 것이다. 또 하나 흥미로운 것은 지하 1층에 위치한 조이아와 지상 1층에 위치한 카페모나를 이어주는 계단. 계단 자체를 카페식으로 조성해 프로젝션으로 상영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문의 : 카페모나, 조이아 041 – 930 - 8532
한화리조트 대천 추천! 보고, 맛보고, 즐기고! 소개 이미지  

마리스 , 해물탕

보령의 대표적 먹을거리하면 역시 싱싱한 해산물, 1층 한식당 마리스에서는 보령에서 나는 해산물을 이용한 대왕해물탕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대왕해물탕에는 보령을 대표하는 꽃게와, 새우는 물론 갯가재, 가리비, 참소라 그리고 통 문어 한 마리가 들어가 그 푸짐함을 더한다. 서해안의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해산물에 더해지는 시원한 육수도 일품이다.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쑥갓과 대파,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이용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가격 : 대왕해물탕(대) 70,000원, (중) 40,000원
한화리조트 대천 추천! 보고, 맛보고, 즐기고! 소개 이미지  

머드테라피 체험

보령을 대표하는 단어 중 하나는 머드다. 때문에 머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은 보령의 대표 특산 물로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머드를 이용한 테라피 체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에 게 특히 인기가 높다. 한화리조트 대천 내에 전 문 머드테라피센터가 있어 머드테라피를 체험 할 수 있다. 머드테라피 체험은 크게 세 가지 코 스로 이뤄지는데, 먼저 허브 향이 가득한 욕조에 서 전신욕을 하고, 이후에 온몸과 얼굴 순으로 머드팩을 한다. 한화리조트 대천에서 진행되는 머드테라피 체험은 여성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 디톡스머드팩 33,000원, 해조머드팩 38,000원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6~8층 (우) 0452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