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리조트 소개]

겨울, 피하거나 즐기거나

천연온천수 설악워터피아, 뜨거운태양 사이판월드리조트

겨울에는 물놀이를 할 수 없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버릴 것. 설원을 배경으로 천연 온천수 속에서 따뜻한 물놀이를 즐기는 설악 워터피아와 이국적인 야자수 옆에서 짜릿한 어트랙션을 맛보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어느 곳을 선택해도 만족스러울 것이다.

글 편집부 그림 조성흠

 



눈 내린 설악산과 따뜻한 워터피아


1 스파동 설악산을 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을 비롯해 기포탕, 낙수탕, 침탕, 원목탕, 초음파탕 등 다양한 사우나 시설이 있다. 동해에서 파도타기를 하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실내 파도풀 샤크블루와 하늘에서 물대포가 쏟아지는 아쿠아플레이 시스템은 아이들과 어른 모두에게 인기다.

2 아쿠아동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대형 테라피 시설 아쿠아돔과 물의 흐름에 따라 몸을 맡겨 온천을 즐기는 레인보우스트림 등 각종 시설이 갖춰져 있다. 바데풀과 휴스파에는 최고급 마사지 힐링을 할 수 있는 각종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3 스파밸리 독립된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파 프로그램이 갖춰져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우드스파는 원목의 그윽한 목향과 함께 산림욕의 효과를 느끼며 자연 그대로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사이판 웨이브 정글


1 워터 코스터 웨이브 정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설. 길이 200m를 자랑하는 워터 코스터는 남태평양 최대 길이로 슬라이드 곳곳에서 총알 같은 물이 뿜어져 나와 마치 롤러코스트를 타는 듯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투숙객은 모든 시설을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 블랙홀 국내뿐 아니라 남태평양에서도 유일한 새로운 형태의 워터 슬라이드. 물 회오리에 빨려 들어갈 듯 짜릿한 스릴이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전해진다. 오직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으니 사이판을 찾으면 반드시 방문해볼 것.

3 워터 슬라이드 튜브를 타고 어두운 터널을 빠른 속도로 내려오는 워터 슬라이드. 2명이 함께 탈 수 있고 원통형 구조로 되어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다. 이외에 튜브 슬라이드와 보디 슬라이드 등의 다양한 슬라이드 시설이 있어 짜릿함을 더해준다.

4 플레이 풀 수영뿐 아니라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풀장. 그물망 건너기, 물 위의 징검다리 건너기 등 물 위에서 또는 물속에서 즐기는 놀이 시설이 가득하다.

5 파도 풀 최대 2m의 가공할 인공 파도가 휘몰아치는 곳. 안전하게 파도타기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이외에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는 플레이 풀, 인공 폭포가 있는 아쿠아 어드밴처, 튜브를 타고 즐기는 아마존 리버 등도 대표 시설이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김형조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
제휴 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립니다.
브랜드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파트너사의 소중한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partnership_offer@hanwh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