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TRAVEL]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또 하나의 여유

청정한 자연속으로의 초대

청정한 자연 속으로의 초대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은 자연의 청정함으로 가득하다. 이곳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약 1만6528㎡(약 5만 평) 부지에 수년간 정성을 쏟아 조성한 곳이다. 이곳은 24개의 테마 분원으로 되어 있으며, 만병초류, 블루베리, 목련류 등 총 2,662 종의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다. 이를 모두 둘러보는 것은 쉬운 일만은 아니다. 단 시간 안에 둘러보고 싶다면 코스별로 구경해도 좋다. 영국식 보더가든, 수생 식물원을 볼 수 있는 A 코스, 이탈리안 가든을 지나 이끼원을 볼 수 있는 B 코스, 고층습지와 피크닉가든을 거치는 C 코스로 나뉘어져 있어 자신이 원하는 대로 구경할 수 있다. 가족들이 피크닉을 즐기러 왔다면 A 코스에서 시작해 C 코스로 내려올 것을 추천한다. 올라가는 길에 키친가든과 블루베리원에서 아이들이 직접 식물들을 재배해 볼 수 있다. 연인이라면 B 코스로 출발에 C 코스로 내려오는 것이 제격이다. 꽃물결원을 지나 제이드가든이 자랑하는 로도덴드론가든에서는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만병초와 양치식물 등 다양한 식물들이 이색적인 풍경을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친구들과 산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A 코스가 적합하다.


 유쾌한 웃음 간직한 추억의 공간
 제이드가든의 청정한 자연 속을 거닐다 보면 자연스럽게 산림욕을 해 심신이 상쾌해지는 기분을 맛볼 수 있다. 식물들이 발산하는 피톤치드 때문이다. 그래서 제이드가든 산책은 ‘건강산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제이드가든에서 마련한 천연 재료로 만든 음식과 음료는 여름철 더위에 지친 우리의 입맛을 돋우는데 충분하다.
 방문객센터 근처에 위치한 ‘인 더 가든(In the garden)’ 레스토랑에서 온실에 직접 키운 채소와 인공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만든 전통 한식을 맛볼 수 있다. 현재 약고추장/된장 산나물 숙채 비빔밥 9000원, 매운 양지머리버섯국밥 1만원, 연잎밥 8000원에 제공되고 있어 맛과 건강 면에서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라벤더, 캐모마일 등 각종 허브차가 4700원, 솔잎 꿀차 5000원, 꿀 블루베리 주스 6000원 등 다양한 차와 주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Market place(기념품점)’에서 개양귀비, 복수초, 알프스민들레 등의 종자를 2000원에, 황금자주달개비, 붓꽃, 미니장미 등을 3000원에서 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