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의 랜드마크인 거가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거제 벨버디어와도 차로 3분 거리이기 때문에, 잠시 들러 거가대교의 낮과 밤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거제시 (일부사진)>
지도/가는 법
가까운 관광지
농소몽돌해수욕장
관광지, 해수욕장
| 거리 1.8km
거제의 3개 몽돌 해수욕장 중, 가장 긴 해수욕장으로, 길이는 2km입니다. 농소해수욕장 혹은 간곡해수욕장, 간곡몽돌해수욕장 이라고도 부릅니다. 여름에는 햇빛에 달구어진 몽돌 찜질 지압과 해수욕 하기에 좋고, 주위에 낚시터로 유명한 섬들이 많습니다. 거제 벨버디어를 나서면 바로 펼쳐져 있는 해변가에서 잊지 못할 몽돌의 소리에 귀기울여 보세요.
2003년 태풍 매미 때, 밭을 망쳐버린 주민 한 분이 태풍으로부터 농작물을 지키기 위해 만들었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 '매미성'입니다.
혼자만의 힘으로 만들었다고 믿을 수 없이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진 성의 모습입니다. 아직 미완성이지만 특이한 사연과 더불어 한번 쯤 가볼만한 곳입니다.
이순신 장군이 이끈 임진왜란 수군의 첫 전투이자, 승전보를 알린 옥포대첩을 기념하기 위해 1996년에 만들어졌습니다. 30m의 기념탑과, 참배단, 옥포루, 전시관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옥포루에 서서 비치되어있는 망원경으로 옥포만 바다를 바라보면 이순신 장군의 쾌거를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맹종죽이라는 대나무가 숲을 이루는 공원으로 산책하기 좋습니다. 대숲 산책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 (숲체험, 서바이벌 체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나무로 둘러쌓인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대숲의 맑은 공기와 시원한 온도로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죽림욕은 산소발생량이 높아 스트레스 완화와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시작된 카페, 고퀄리티의 원두와 고품질의 맛을 유지합니다. 거제점은 베이커리가 특화된 곳으로 다양한 종류의 빵과 브런치메뉴가 있습니다.
생과가 올라간 타르트에 손을 대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또 블랙업커피는 '해수염커피'가 유명한데요, 멀리 가지 않아도 거제 벨버디어에서 그림같은 오션뷰와 함께 편하게 맛볼 수 있답니다. (거제 벨버디어 WEST 5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