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대 한정식이라고 불릴만큼 거제에서 유명한 한정식 집으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모든 음식이 잘 나열된 채로 상 자체가 식탁에 올라가기 때문에 등장부터 입이 떡 벌어질지도 모릅니다. 정갈한 한상으로는 그만입니다.
지도/가는 법
가까운 관광지
매미성
관광지, 마을
| 거리 4.88km
2003년 태풍 매미 때, 밭을 망쳐버린 주민 한 분이 태풍으로부터 농작물을 지키기 위해 만들었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 '매미성'입니다.
혼자만의 힘으로 만들었다고 믿을 수 없이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진 성의 모습입니다. 아직 미완성이지만 특이한 사연과 더불어 한번 쯤 가볼만한 곳입니다.
이순신 장군이 이끈 임진왜란 수군의 첫 전투이자, 승전보를 알린 옥포대첩을 기념하기 위해 1996년에 만들어졌습니다. 30m의 기념탑과, 참배단, 옥포루, 전시관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옥포루에 서서 비치되어있는 망원경으로 옥포만 바다를 바라보면 이순신 장군의 쾌거를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1950년 6월 25일 한국전쟁에 의한 포로들을 수용하기 위해 설치되었습니다. 현재는 건물의 일부만 남아있고, 당시 포로들의 생활상 등 생생한 자료와 기록물을 바탕으로 전쟁역사의 교육장으로써
관광명소로 조성되었습니다. 민족전쟁의 아픔이 머물러있는, 멀지않은 과거로 역사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거제를 대표하는 8가지 특산품중 하나인 굴! 굴무침, 굴전, 굴구이, 굴탕수육 등 굴로 만든 싱싱하고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굴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천국일수도 있겠습니다. 굴이 들어가지 않은 메뉴도 있으니, 포로수용소 근처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들러보세요.
부산에서 시작된 카페, 고퀄리티의 원두와 고품질의 맛을 유지합니다. 거제점은 베이커리가 특화된 곳으로 다양한 종류의 빵과 브런치메뉴가 있습니다.
생과가 올라간 타르트에 손을 대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또 블랙업커피는 '해수염커피'가 유명한데요, 멀리 가지 않아도 거제 벨버디어에서 그림같은 오션뷰와 함께 편하게 맛볼 수 있답니다. (거제 벨버디어 WEST 5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