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 전경사진
  • 전경사진
  • 전경사진
  • 전경사진
  • 전경사진
사진
사진
시골한우
맛집, 고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8
0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23
전화번호 051)746-7784
영업시간 평일(15시~0시) / 주말(13시~0시)
홈페이지 http://sigolhanwoo.fordining.kr/
메뉴 (흑돼지)꽃고기 한판 600g 70,000 / (상감)꽃고기 한판 600g 70,000 / 한우 특수부위 100g 33,000 / 한우 갈비살 100g 23,000 / 한우 육회 200g 25,000
소개
해운대 하면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음식을 떠올리기 쉽지만 괜찮은 육류를 판매하는 식당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곳이 시골한우입니다. 명품 한우와 청정 제주의 흑돼지를 참숯에 구어 멜젓에 찍어 먹는 맛이 훌륭합니다. 육질이 뛰어난 1등급 한우의 특수부위와 한우육회도 맛 볼 수 있는데 역시 좋은 고기를 사용하여 감칠맛이 좋습니다. 또한 밑반찬으로 나오는 모든 상차림 역시 100% 국내산 재료를 골라 정성스럽게 준비하기 때문에 고기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지도/가는 법
가까운 관광지
동백공원
관광지, 공원
| 거리 0.59km
해운대 해수욕장 남쪽 끝에 있는 동백섬을 공원으로 조성한 곳입니다. 울창한 동백나무와 소나무가 맑은 기운을 전해주며, 걷기 좋은 산책로가 이어져 인근 주민들의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 코스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하얀 등대와 누리마루 APEC 하우스가 볼거리입니다. 등대 전망대에 서면 푸른 바다가 시원스레 펼쳐지고 왼쪽으로는 이국적인 해운대 해수욕장이, 오른쪽으로는 광안대교가 시야에 들어옵니다. 공원의 정상에는 신라말의 석학 고운 최치원의 동상과 비문이 있습니다. 동백섬 아래 절벽을 따라 이어지는 해안데크길을 여유롭게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누리마루 APEC 하우스
관광지, 건축물
| 거리 0.62km
`세계`라는 뜻의 순우리말 `누리`와 `정상`이라는 의미를 가진 `마루`가 더해져 누리마루라는 명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누리마루 APEC하우스를 그대로 풀이하자면 세계정상들이 모여 APEC회의를 개최한 장소라는 뜻이 됩니다. 시설은 1층 야외마당과 2층 회의실, 3층 2005 APEC 제2차 정상회의장·APEC기념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2005년 11월 19일, 아시아 태평양 21개국/지역 정상들이 모여 회의와 오찬을 가졌습니다. 한국 전통의 미를 살리되 현대적으로 탄생시킨 건축물과 최첨단 시스템, 격이 다른 서비스는 당시 각 정상들로부터 극찬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부산요트경기장
관광지, 체험
| 거리 0.75km
부산 수영만에 자리하고 있는 요트경기장으로 1986년 아시안게임과 1988년 올림픽 요트경기가 이곳에서 열렸습니다. 광안대교와 즐비하게 늘어선 마린시티의 고층 건물들을 배경으로 새하얀 요트가 계류하고 있는 풍경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요트공원 내에는 시네마테크와 부산영화촬영스튜디오, 국제무역전시관을 갖추고 있어 함께 둘러보면 좋습니다. 또한 요트투어와 요트학교, 윈드서핑학교 등 체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해운대
관광지, 해수욕장
| 거리 1.24km
한국사람이라면 아마 해운대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부산` 하면 해운대를 먼저 떠올리는 사람이 부지기수입니다. 그만큼 해운대는 부산을 대표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여름날 해변을 찾으면 그야말로 물 반, 사람 반입니다. 형형색색의 파라솔들이 열 맞춰 빽빽이 들어선 모습이 진풍경을 이룹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활기찬 해변을 꼽으라면 단연 해운대가 1등일 것입니다. 수많은 인파로 인해 다소 번잡하기는 하지만 한껏 들뜬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곳이 답입니다. 밤이 되면 해변가 포장마차촌이 불을 밝힙니다. 인근 식당이나 주점들의 네온싸인이 불야성을 이룹니다. 모래사장에 앉아 청춘을 뜨겁게 불태우는 이들도 있습니다. 낮이고 밤이고 뜨거운 해변, 바로 해운대입니다.
가까운 맛집
고래사어묵
맛집, 어묵
| 거리 1.31km
고래사는 1963년 부전동에서 시작한 반세기의 역사를 지닌 전통의 어묵가게입니다. 부전동은 예전부터 물이 좋기로 유명했는데 이 곳의 우물물과 자갈치 공판장에서 나온 싱싱한 생선의 살을 발라 어묵을 만들기 시작한 것이 현재 부산어묵의 시초입니다. 외관은 현대식 건물에 어묵 꼬치 조형물을 붙여 사람들의 이목을 잡아 끌고 내부에서는 어묵 구입과 시식이 모두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어묵 초밥과 어묵 고로케 등 어묵의 모습이 끝도없이 변화하고 있어 담백한 어묵에 보는 재미까지 더해 꼭 들러봐야할 관광지입니다.
치치부라멘
맛집, 일식
| 거리 0.22km
일본 사이타마 현 치치부 지방의 재래 수제방식을 그대로 고집해 본연의 깊은 맛을 내는 일본 라멘 전문점입니다. 서울 강남에 본점이 있으며 지방분점은 해운대점이 유일한만큼 치치부 라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전국에 서울과 해운대 두 곳 뿐입니다. 가공한 원료와 스프는 절대 사용하지 않고 면부터 육수와 장까지 모두 직접 만드는 것이 이 집만의 비법입니다. 일본의 정통 라멘을 건강하게 즐기고 싶다면 치치부 라멘을 방문해 보시길 권합니다.
긴자8번가
맛집, 일식
| 거리 0.25km
긴자8번가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스퀘어 아파트단지내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캐쥬얼 일식다이닝이라는 컨셉을 표방하고 있는만큼 실내 분위기도 깔끔하고 캐쥬얼합니다.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원목이 포인트가 되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해줍니다. 이곳을 대표하는 메뉴는 긴자스시박스와 가정식 냉소바 스시박스입니다. 싱싱한 계절 활스시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수제 치즈 감자 고로케, 광어사시미와 명란을 밥과 함께 김에 얹어 먹는 마끼스시, 그리고 샐러드가 긴자스시박스의 구성입니다. 가정식 냉소바 스시박스는 이 구성에 냉소바가 더해져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긴자8번가를 운영하고 있는 오너쉐프는 해운대 인근 특급호텔을 비롯하여 다양한 일식 전문점에서 일했던 베테랑입니다. 캐쥬얼하지만 고급스럽고 깔끔한 맛이 그의 내공을 말해줍니다.
양동이
맛집, 고기
| 거리 1.28km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양·대창, 곱창전골 전문점입니다.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젊고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단품메뉴와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곳보다 저렴한 가격대비 고기질이 괜찮은 편입니다. 양동이만의 특제 양념이 잡내를 잡아주며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을 냅니다.
이 장소가 담긴 가이드북
2박 3일
3대여행
By smhon***님
2박 3일
3대여행
By jasu***님
2박 3일
가족여행
By indor***님
2박 3일
3대여행2
By hea***님
2박 3일
3대여행
By hea***님
댓글 0
한화리조트 여행 플래너는 참여하는 모든 여행자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목록
나의 스크랩 나의 가이드북
열기
닫기
알림


본문 다시보기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