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현재 문서의 위치

[Best VS Best]

대천 파로스 머드테라피 VS 제주 네츄럴 테라피

겨우내 쌓인 피로를 제대로 푸는 힐링 여행은 이런 것!

대천 파로스 vs 제주

 

 

일상과 멀리 떨어져 여행을 간다면 어떤 여행을 원하시나요? 액티비티한 여행? 아니면 스타일리쉬한 여행?
그것도 좋지만 겨우내 쌓인 피로를 제대로 푸는 힐링 여행 어떨까요?
대천 파로스와 제주에서 힐링 여행을 만끽해보세요.

대천 보령의 최고급 머드테라피와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테라피 중 어느 곳을 선택하겠습니까?

 

 

글 강태성│사진 임학현, 김하인

 

==================================================================================

 

 

세계 최고급 보령 머드를 경험하다

 

머드가 피부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진 이야기다. 피부에 해를 미치는 것들은 없애주고,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 탄력을 준다. 또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작용뿐만 아니라 머드 속 미네랄 성분이 피부 속 과잉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맑게 해준다. 머드의 효능은 이루말할 수 없을 정도다. 이쯤 되면 한화리조트/대천 파로스에서 우리가 반드시 경험해봐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바로 머드 테라피가 그것이다. 해마다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이곳은 세계 최고의 머드 품질을 자랑한다. 이 보령 머드를 대천 파로스 머드테라피 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총 3가지로 이뤄졌는데, 머드팩을 이용한 디톡스머드팩과 해조드머드팩, 귤피팩이 있다. 그중에도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디톡스머드팩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신에 머드팩을 하기 때문에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몸속 독소까지도 빼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머드를 전신에 마스크한 후 머드 캡슐에 누워 휴식하는 동안 내츄럴 머드가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흡착해 제거하고 피부에 이로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공급해준다. 디톡스머드팩 후 바르는 풍부한 느낌의 인삼 보디 크림이 머드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도와준다. 대천 파로스에 왔다면 머드 테라피로 스스로를 귀하게 대접해보는 것도 좋겠다.

 

대천 파로스 머드테라피

[대천 파로스 머드테라피 센터]
● 위치: 한화리조트/대천 파로스 3층
● 영업 시간: 주중/일요일 08~16시, 금, 토요일 7~19시
●  문의: 041-930-8544 (내선 8544번, 사전 예약제 운영)

 

 

 

 

제주의 물과 돌, 바람을 맛보다

제주 하면 떠오르는 것이 참 많다. 그중에서 꼽으라면 제주의 자연이 아닐까. 에메랄드 빛 바다와 돌, 그리고 바람의 향. 한화리조트/제주 테라피센터에서는 이 3가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스파와 마사지 프로그램에 이를 적극 이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테라피센터의 프로그램은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는데, 그중 네츄럴 테라피와 와추 테라피, 스톤 테라피가 대표적이다. 네츄럴 테라피와 와추 테라피는 사우나와 아쿠아토닉, 헤이베스로 이뤄진다. 이 중 아쿠아토닉이 바로 제주의 맑은 물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중에서 근육과 관절을 이완시켜주는 와추 마사지와 물 위에 누워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운드플루팅이 그것이다. 이 테라피는 몸에 활력을 주고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효과가 그만이다. 또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건초를 이용하는 헤이베스는 목조에 건초를 넣고 열을 가하는 테라피 방법이다. 은은한 건초 향을 느낄 수 있는 테라피로 몸속에 축적된 피로 물질의 배출을 도와줘 다리의 부종 완화,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로 여성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사우나와 헤이베스, 스톤 풋 케어로 구성된 스톤 테라피는 원적외선이 풍부하게 방출되는 제주 현무암을 이용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올봄 제주에서 겨우내 쌓였던 심신의 피로를 풀고 나면 한 해 건강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제주 자연 테라피

[제주 테라피센터]
● 위치: 한화리조트/제주 고객센터 지하 1층

● 영업 시간: 8시 30분~23시(입장 마감 21시)
● 문의: 064-786-1313 (내선 1300, 사전 예약제 운영)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우)07345    대표자 : 문석
Tel 1588-2299 Fax 02-789-5525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907
문서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