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보기 우측 메뉴 바로보기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전체메뉴


한화리조트 통합사이트 유틸메뉴


  • 전경사진
  • 전경사진
  • 전경사진
  • 전경사진
  • 전경사진
  • 전경사진
사진
대관령삼양목장
관광지, 목장
평창군 대관령면
36
6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산1-107
전화번호 033)335-5044~5
영업시간 개장시간 08:00 / 매표마감 11월~1월 16:00, 2·10월 16:30, 3·4·9월 17:00, 5월~8월 17:30
주차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www.samyangranch.co.kr/
입장료 어른 8,000원 / 36개월이상~고교생 6,000원
소요시간 3시간~4시간
소개
더보기
명실공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목장입니다. 더불어 600여 만평의 규모를 가진 동양최대의 초지목장이기도 합니다. 봄에는 곳곳에 만발한 아름다운 들꽃들이, 여름이면 눈을 정화시켜주는 푸른 목초들이, 가을에는 알록달록 옷을 갈아입은 황병산의 단풍이, 겨울에는 눈부시도록 새하얀 설경이 여행객들을 유혹합니다. 목장의 가장 높은 고지에 있는 동해전망대에 서면 거대한 풍력발전기와 멋드러진 능선, 그리고 저멀리 보이는 바다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목장길을 따라 걸어내려오면 초지에서 풀을 뜯고 있는 젖소와 양떼들이 목가적인 풍경을 연출합니다. 영화 <연애소설>,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들의 배경이 된 촬영지들도 곳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지도/가는 법
가까운 관광지
양떼목장
관광지, 목장
| 거리 7.11km
대관령 양떼목장은 대관령 정상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태백산맥의 웅장한 자태와 더불어 넓고 푸른 초지가 목가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없지만, 양떼 먹이체험을 할 수 있는 건초비용으로 대신하고 있습니다.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시원하게 탁 트인 풍광에 절로 힐링이 됩니다. 나무 판자로 지어진 오두막은 특히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장소로, 저마다 기념사진을 남기느라 떠날 줄을 모릅니다. 가족이나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차분히 거닐다 오기 좋은 장소입니다. 봄과 여름에는 푸른 초원이, 가을에는 알록달록 물든 주변 산세의 풍광이, 겨울에는 눈부신 설경이 아름답습니다.
대관령 눈꽃마을
관광지, 마을
| 거리 5.33km
해발 1,407m 황병산 아래 자리잡은 마을로, 국내에서 설경이 아름다운 곳 Best5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 마을 사람들은 산에 고랭지 감자를 키우거나 산나물을 채취하고, 덕장에서 황태를 말리며 자연과 더불어 살아갑니다. 또한 산속에서 활을 쏘며 수렵생활을 하던 전통을 이어받아 사냥 민속을 복원해 재연하고 있습니다. 눈꽃마을에서는 사계절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데, 특히 겨울이 가장 즐겁습니다. 마을 전체가 눈으로 덮인 아름다운 곳에서 썰매, 스노우래프팅 등의 놀이시설과 눈꽃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눈꽃마을 인근 황계 일대에서는 매년 대관령 눈꽃축제가 열립니다. 눈으로 만든 아름다운 조각들, 빙판 위에서 즐기는 신나는 겨울놀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각종 행사들까지 신나는 겨울을 만들 즐길거리들이 가득한 축제입니다.
선자령
관광지, 자연경관
| 거리 3.45km
선자령은 강원도 강릉에서 만든 바우길 구간 중 첫번째 코스에 속하는 곳입니다. 대관령휴게소에서부터 시작해 양떼목장길, 국사성황당, 풍해조림지를 거쳐 선자령 정상에 올라 새봉, 전망대, 야생화 숲길을 지나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선자령 정상은 해발 1,157m의 높이지만 출발점이 850m쯤 되는 고지대라 그다지 어려운 산행코스는 아닙니다. 총 이동거리로는 11Km로 3~4시간이 소요됩니다. 선자령은 트레킹을 즐기는 이들에게 사랑받는 곳 중 하나이며, 특히 겨울에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뽀드득뽀드득 설원 위를 밟으며 정상에 섰을 때 겹겹이 포개진 산세와 그 위를 덮은 새하얀 눈, 그리고 풍력발전기들이 세워진 풍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순간 절로 감탄사를 내뱉게 될 것입니다.
대관령하늘목장
관광지, 목장
| 거리 4.49km
2014년 6월 개방된 대관령하늘목장은 1974년부터 조성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기업목장으로 여의도 크기의 약 4배에 달하는 1,000만㎡ 규모의 거대한 목장입니다. 400여두의 젖소와 100여두의 한우를 현대식 시설과 방목을 통해사육하고 있어 농림축산식품부로 부터 `산지생태 축산시범`목장으로 지정/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트랙터마차체험, 승마체험, 양떼먹이체험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트래킹, 숲길등반 등을 통한 힐링체험이 가능한 대관령의 대표 목장 입니다.
가까운 맛집
황태회관
맛집, 황태
| 거리 8.69km
대관령과 진부령은 황태의 본고장으로 유명합니다. 겨울이 되면 인근에서 꼬닥꼬닥 명태를 널어 말리는 황태덕장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황태는 겨우내 얼었다 녹았다 반복하며 만들어지게 되는데 그 과정이 까다로워 제맛을 내는 황태의 80%는 하늘이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평창군 횡계면에는 수많은 황태요리 전문점이 있으며, 황태회관은 그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족히 300명은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규모를 가지고 있는 매장이지만, 주말이나 휴일이면 빈자리를 찾기가 힘들 정도로 꽉꽉 채워진 모습이 이곳의 인기를 실감하게 합니다. 주메뉴로는 황태찜, 황태전골, 황태구이 등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단연 황태구이입니다. 부드러운 황태살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 감칠맛을 냅니다.
진태원
맛집, 중국식
| 거리 8.36km
진태원 탕수육(일명 부추탕수육)은 전국 3대 탕수육에 하나로 꼽힙니다. 쫀득하고 바삭한 튀김옷과 달콤한 소스 그리고 푸짐하게 얹어주는 야채의 조합이 일품입니다. 화려하지 않은 외관과 작은 규모지만 30여년간 자리를 지켜온 만큼 오랜 전통과 유서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맛집이 그렇듯 이 작은 식당의 탕수육을 맛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전국에서 모여듭니다.
나인
맛집, 까페
| 거리 10.82km
멋진 한옥 안에 있는 분위기 좋은 까페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금강소나무가 멋들어지게 우거져 있으며 까페 뒤편에는 넓은 정원과 작은 연못이 있습니다. 커피와 차 종류만 이용하실 수 있고 아쉽게도 디저트나 빵 종류의 메뉴는 없습니다. 하지만 메뉴의 아쉬움은 선선하게 바람 불어오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마시는 차 한잔으로 충분히 만회가 되고도 남습니다.
삼교리원조동치미막국수
맛집, 막국수
| 거리 15.12km
전국 10여개의 분점에 가격도 모두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 삼교리 막국수지만 원조로 꼽히는 곳은 주문진에 위치한 삼교리 원조 동치미 막국수입니다. 1년 이상 저온저장 시킨 무를 이용하여 담근 동치미는 군내 없이 깔끔하고 감칠맛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도 다른 막국수 식당에 비해 저렴한 편이며 양도 넉넉하게 담아줍니다. 봄이면 주문진 삼교리에 복사꽃이 화사하게 피는데 이 때 방문하게 되면 입과 눈을 함께 만족시켜줄 행복한 식사 시간을 갖을 수 있습니다.
이 장소가 담긴 가이드북
1박 2일
가이드북
By oversh***님
1박 2일
가이드북
By warmhear***님
1박 2일
가이드북
By swcn***님
2박 3일
가이드북
By love***님
2박 3일
가이드북
By pete***님
댓글 0
한화리조트 여행 플래너는 참여하는 모든 여행자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나의 스크랩 나의 가이드북
열기
닫기
알림

본문 다시보기
GO 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86, 한화빌딩 100동 797호(장교동)
Tel 1588-2299 Fax 02-729-3879
Copyright@ Hanwha Hotels & Resorts.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1-81-3074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0-서울중구-0153
문서 맨위로 가기